‘오늘의 웹툰’ 김세정, 열정 만렙 ‘온마음’ 완벽 변신…업어치기 경호원+똑단발 신입사원까지

‘오늘의 웹툰’ 김세정, 열정 만렙 ‘온마음’ 완벽 변신…업어치기 경호원+똑단발 신입사원까지

진실타임스 2022-07-30 11:36:17 신고

3줄요약
배우 김세정 [SBS ‘오늘의 웹툰’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김세정 [SBS ‘오늘의 웹툰’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김세정이 배달 아르바이트생부터 경호원, 신입사원까지 ‘온마음’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든 열연으로 호평을 얻었다.

 지난 29일 첫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극본 조예랑/연출 조수원) 1회에서는 온마음(김세정 분)이 15년이나 피땀을 흘렸던 유도를 내려 놓고, 웹툰 편집자란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온마음은 네온웹툰 행사의 경호원으로 첫 등장해 불청객을 업어치기로 제압하고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네온 웹툰 편집부 부편집장 석지형(최다니엘 분)의 눈에 들게 됐고, 공채 탈락의 아픔을 딛고 극적으로 계약직으로 입사하면서 본격적으로 꿈을 펼치게 됐다.

 특히, 김세정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인드와 열정을 놓치지 않고 매사에 온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온마음이란 캐릭터를 통해 꿈꾸는 청춘들을 위로하고 응원했으며, 웹툰을 만드는 사람들의 리얼한 직장생활을 그리며 공감을 자아 내기도 했다.

 또한, 단정하고 사랑스러운 똑단발 헤어스타일에 상큼한 미소를 선보이며 ‘인간비타민’ 다운 비주얼까지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늘의 웹툰’은 매일 오늘의 웹툰을 올리기 위한 웹툰 업계의 다이내믹 오피스 라이프, 그 세계에 발을 들인 유도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온마음의 레벨업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금, 토 밤 10시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