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남매 맘' 슈, 마트 앞 포켓몬 가오레 대기줄 합류…"엄마가 따줄게"

'3남매 맘' 슈, 마트 앞 포켓몬 가오레 대기줄 합류…"엄마가 따줄게"

엑스포츠뉴스 2022-08-01 03:30:0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슈가 아이들과 함께 보내는 일상을 공유했다.

7월 31일 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역시 애들이랑 10시 30분 마트 왔다. 포켓몬 가오레 레전드 1탄. 한 번 하는데 1시간 이상 걸리겠다. 힘내보자. 엄마가 따줄게 합! 이 줄에 서면 다른 아이들과도 다 같이 이야기를 나눈다는 목표가 같으니까 화이팅해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근 포켓몬 빵에 이어 유행하고 있는 포켓몬 가오레 게임을 위해 이른 오전 마트에 발도장을 찍은 슈의 모습이 담겨 있다.

1997년 그룹 S.E.S로 데뷔한 슈는 2010년 농구선수 출신 임효성과 결혼한 뒤 같은 해 아들 유 군을, 2013년 쌍둥이 딸 라희·라율 양을 출산했다.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 사이 해외에서 수차례에 걸쳐 총 7억9000만 원 규모의 상습도박을 한 혐의를 받았던 슈는 2019년 2월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받으면서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1월 4년 만에 복귀한 슈는 "도박이라는 꼬리표를 덮으려 하지 않겠다. 숨기려 하지 않겠다"고 거듭 사죄하면서 한국도박문제예방치료원 홍보캠페인 촬영에 나서는 등 도박 근절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사진 = 슈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