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의 '결연한 눈빛'…월드투어 서막 여는 서울 콘서트 포스터 공개

엔하이픈의 '결연한 눈빛'…월드투어 서막 여는 서울 콘서트 포스터 공개

pickcon 2022-08-02 15:34:45 신고

3줄요약
사진: 빌리프랩 제공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첫 월드투어의 막을 여는 서울 공연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달 27일부터 2일까지, ENHYPEN은 총 7일에 걸쳐 공식 SNS에 'ENHYPEN WORLD TOUR 'MANIFESTO''(이하 'MANIFESTO') 서울 공연의 멤버별 포스터를 차례로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첫 월드투어를 앞둔 일곱 멤버의 진중하면서도 결연한 의지가 담겼다.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에서 이들이 첫 월드투어에서 들려 줄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ENHYPEN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월드투어 'MANIFESTO'는 오는 9월 17~18일 서울에서 막을 연다. 이후 10월 2일 애너하임을 시작으로 6일 포트워스, 8일 휴스턴, 11일 애틀랜타, 13일 시카고, 15일 뉴욕 등 미국 내 6개 도시, 총 6회 공연으로 이어진다.

ENHYPEN은 미국에 이어 일본 3개 도시에서도 콘서트를 개최해 현지 팬들과 긴밀하게 호흡한다. 11월 1~2일 아이치, 9~10일 오사카, 15~16일 가나가와에서 총 6회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무결점 칼군무' 수식어를 꿰찬 ENHYPEN은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ENHYPEN의 첫 월드투어 'MANIFESTO'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와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