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of 대세’ DKZ, 광고계서도 단체 러브콜…의류 브랜드 새 얼굴로 활약

‘대세 of 대세’ DKZ, 광고계서도 단체 러브콜…의류 브랜드 새 얼굴로 활약

진실타임스 2022-08-03 07:31:31 신고

3줄요약
보이그룹 DKZ(디케이지) ['Where Are You Going’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보이그룹 DKZ(디케이지) ['Where Are You Going’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DKZ(디케이지)가 의류 광고 모델로 활약을 이어 간다.

 오늘(3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의류 브랜드 ‘Where Are You Going’(웨어 아 유 고잉) 모델로 발탁, 첫 단체 광고 촬영에 임한다.

 브랜드 ‘웨어 아 유 고잉’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트렌디하고 이지한 데일리 웨어를 지향,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진 DKZ가 모델로 활약해 차별화된 시너지 효과를 보여 줄 전망이다.

 특히, 지난 1일 ‘웨어 아 유 고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KZ의 광고 티저 영상이 공개돼 설렘을 유발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캐주얼한 반팔부터 맨투맨 등 개성이 돋보이는 의상 스타일링과 함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잔망미로 팬들의 미소를 이끌어 냈고, 이들이 착용한 의상에 관심 또한 모였다.

 대세돌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DKZ가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으로 ‘웨어 아 유 고잉’이 추구하는 다양함과 가치를 보여 줄 것으로 예상이 되는 가운데, 오는 5일부터 21일까지 DKZ와 함께한 썸머 에디션 판매가 진행된다. 상품 구매 시 DKZ의 비주얼이 담긴 포토카드 등 사은품이 증정 되며, 자세한 사항은 ‘웨어 아 유 고잉’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처럼 첫 단체 의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며 ‘대세돌’의 입지를 넓혀 갈 DKZ는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리얼리티 ‘DKZ의 동고동락2’를 공개, 특별한 힐링기를 그려낸 6인 6색 청춘의 모습을 보여 준 바 있다.

 전작 대비 초동 약 100배 성장을 보여 준 여섯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2. MAUM’ 이후 비활동기에도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 중인 DKZ는 자체 제작 리얼리티 외에도 오는 26일엔 2022년 여름 포토북 ‘PAUSE’ 출시를 확정, 또 한 번 팔색조 매력을 발산 할 예정이다.

 한편, DKZ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되는 ‘DKZ의 동고동락2’를 통해 물오른 예능감과 좌충우돌 여행기를 보여 주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