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안개 자욱한 덕유산 오른 뒤… “요즘 우리 당 같아”

홍준표, 안개 자욱한 덕유산 오른 뒤… “요즘 우리 당 같아”

이데일리 2022-08-03 18:34:58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송혜수 기자] 국민의힘 소속 홍준표 대구시장이 3일 안개가 자욱한 덕유산 모습을 공개하면서 “요즘 우리 당 같다”라고 말했다.

(사진=홍준표 대구시장 페이스북 캡처)
지난 1일부터 휴가 중인 홍 시장은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유하면서 “덕유산 설천봉 정상이다. 안개로 아무것도 볼 수 없다”라며 이같이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 홍 시장은 빨간 점퍼를 입고 부인과 함께 나란히 서 있었다. 홍 시장 뒤로는 짙은 안개에 휩싸인 덕유산이 보였다.

앞서 홍 시장은 지난 1일 “오늘부터 여름휴가 간다”라고 전한 바 있다.

그는 “지난 한 달 동안 시청 조직개편, 산하기관 통폐합, 유명기업 대구유치, 통합 신공항법 추진 및 군위군 편입 추진, 실·국 업무보고로 정책 방향 설정 등 숨 가쁜 일정을 보냈다”라고 밝혔다.

이어 “며칠 쉬면서 향후 대구 미래 50년 준비를 위해 새로운 정책 혁신을 준비하겠다”라며 “더위에 건강 조심하십시오”라고 덧붙였다.

이후 홍 시장은 휴가 이틀째인 2일 국민의힘 당내 혼란 상황을 두고 일침을 내기도 했다.

홍 시장은 “이미 만신창이가 되어 당을 이끌어갈 동력을 상실한 지도부라면 지도부는 총사퇴하고 원내대표를 다시 선출해서 새 원내대표에게 지도부 구성권을 일임해 당대표 거취가 결정될 때까지 비상대책위원회를 꾸리는 것이 법적 분쟁 없는 상식적 해결책이 될 텐데 왜 자꾸 꼼수로 돌파하려고 하는지 참 안타깝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준석 대표가 가처분이라도 신청한다면 받아들여질 것으로 보이는데 왜 그런 무리한 바보짓을 해서 당을 혼란으로 몰고 가는지 안타깝다”라며 “이 대표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당까지 혼란으로 밀어 넣어서야 되겠나. 그렇게 해서 대통령의 지지율이 회복되겠나”라고 꼬집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