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3’, 주요 게임플레이 개선 사항 공개

‘NBA 2K23’, 주요 게임플레이 개선 사항 공개

경향게임스 2022-08-04 16:37:19 신고

2K는 4일 오는 9월 9일 출시를 앞둔 자사의 NBA 비디오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 최신작 ‘NBA 2K23’에서 선보일 새로운 게임플레이 개선 사항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2K 제공사진=2K 제공

‘NBA 2K23’에서는 새로운 스킬 무브 및 애니메이션, 플레이어 빌드 등이 개선된 보다 현실적인 게임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슈팅 속성 추가로 슈팅 통계를 통해 각 시그니처 점프 샷의 효과를 측정할 수 있으며, 5가지 신규 슛 미터를 제공, 추후 시즌을 거쳐 15개의 새로운 미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프로 스틱에는 플레이메이커의 슈팅과 볼 핸들링 양쪽에 다양한 새 무기를 더해줄 신규 제스처 콤보가 추가됐으며, 정확히 원하는 방식으로 덩크할 수 있는 새로운 덩크 커맨드가 선보여진다.
 



스킬 무브에서는 새로운 제스처를 통해 공격 시 더욱 다양한 볼 핸들링과 슈팅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오버드리블을 방지하는 아드레날린 부스트가 새롭게 도입됐으며, 수비 게임플레이에서도 더 현실적인 온 볼 수비와 슛 블로킹, 스틸과 볼 스트립을 목표로 한 주요 업데이트 사항이 반영됐다.
이외에도 새롭게 디자인된 팀 테이크오버, PS5 및 Xbox 시리즈 X/S 버전의 최신 티어 배지 시스템, AI 볼 핸들링과 픽 앤 롤 실행, 수비 경향, 코치의 결정 등 다양한 개선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BA 2K23’ 비주얼 컨셉의 마이크 왕(Mike Wang) 게임플레이 디렉터는 “우리는 NBA 2K 각 버전을 만들 때면 커뮤니티 피드백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올해 게임 플레이 개선 사항은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요구했던 다양한 변화를 반영했다”며 “플레이어가 골대를 공격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춘 것부터 더 사실적인 온볼 수비와 새로운 티어 배지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이 모든 기능을 통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더 현실적인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