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여름 이벤트 ‘라페스타 기네스 여름 축제’ 실시

‘오디션’, 여름 이벤트 ‘라페스타 기네스 여름 축제’ 실시

경향게임스 2022-08-05 11:37:22 신고

한빛소프트는 5일 자사의 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특별한 여름 축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사진=한빛소프트 제공사진=한빛소프트 제공

‘오디션’은 오는 9월 1일까지 ‘라페스타 기네스 여름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선보인 ‘기네스 도전’ 종목별로 최고기록에 도전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기네스 도전 종목은 ‘성장하는 중!’, ‘같이하자!’, ‘보셨나요? 저의 완벽한 피니시 무브!’, ‘표정이 풍부한 편!’, ‘선물상자는 못 참지!’ 등 5가지로 구성됐다. 각 도전 별 최고 기록 달성자에게는 높은 성능의 옵션 및 효과를 지닌 라페스타 전용 보상품 ‘레드카펫 NO.1 Lafesta 단상’과 ‘VIVA 축제전령사 펫’이 지급된다.
또한, 축제가 종료된 이후 최종 1위부터 5위까지의 기네스 기록이 게임 내 랭킹 페이지에 등재된다. 시즌 기간 내 비공개로 진행되는 ‘깜짝 기네스 도전’ 2종목과 해당 랭킹도 전용 보상품 지급과 함께 이벤트 종료 후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라페스타 축제 기간 중 일반 의상들과 차별화된 특별한 디자인의 ‘라페스타 전용 아바타’를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라페스타 여름 축제를 통해 유저들의 실력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시고 즐거운 추억을 쌓아가기를 기대한다”며 “오디션은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속적인 이벤트와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