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시작이다"…'돌싱글즈3' 거침없는 신경전

"전쟁 시작이다"…'돌싱글즈3' 거침없는 신경전

pickcon 2022-08-05 13:34:02 신고

3줄요약
사진: MBN, ENA 제공

MBNxENA ‘돌싱글즈3’의 MC 유세윤과 이지혜가 마지막 날 밤, 출연진들 사이에 벌어진 거친 신경전에 놀라움을 연발한다.

오는 7일(일) 밤 10시 7회를 방송하는 ‘돌싱글즈3’에서는 두 번째 신혼여행을 꿈꾸며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 김민건-변혜진-유현철-이소라-전다빈-조예영-최동환-한정민의 합숙 마지막 날 밤 에피소드와, 대망의 ‘최종 선택’ 현장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돌싱글즈’의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이 합숙 마지막 날 현장을 지켜보던 중, 출연진들 사이에 펼쳐진 솔직한 대화에 역대급 과몰입을 드러낸다. 각자의 1:1 데이트를 진행한 뒤 다시 모인 출연진들은 ‘돌싱 빌리지’에서의 마지막 뒤풀이를 진행하는데, 끝까지 긴장을 놓칠 수 없는 눈치 싸움으로 인해 다소 날카로운 분위기가 형성된다. 이에 한 출연진은 “오늘 왜 이래, 느낌 자체가 되게 무겁다”며 남모를 부담감을 토로하기도 한다.

뒤이어 각자의 숙소로 돌아간 돌싱남녀들은 동성끼리 모인 자리에서 더욱 깊은 속내를 털어놓기 시작한다. 이 과정에서 한 출연진이 “오늘 밤 (그 사람과) 얘기를 해볼 생각”이라고 말하자, 다른 출연진은 “최종 선택에서 내가 그 사람을 선택할 것”이라고 선포해 분위기를 얼어붙게 만든다. 함께 있던 멤버들을 눈치 보게 만들고, “전쟁 시작이다!”라는 유세윤-이지혜의 ‘찐 반응’을 유발한 ‘긴장감 폭발’ 현장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제작진은 “결전의 마지막 날 밤을 맞은 돌싱남녀들이 자신의 감정에 가장 솔직한 상태로 상대에게 거침없이 돌진하면서, 하룻밤 사이에 끊임없는 ‘반전’이 일어나게 된다”라며, “그중 김민건-유현철과 함께 삼각관계를 이루고 있는 변혜진에 대해, 유세윤은 ‘내가 변혜진이라면 김민건이다’, 정겨운은 ‘유현철에게 갈 것 같다’라며 치열한 ‘장외설전’을 벌이기도 했다. 마지막 지각변동을 예고한 ‘최종 대시’의 현장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MBNxENA ‘돌싱글즈3’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7월 4주 차 비드라마 화제성 TOP3, TV 검색 반응 1위, 출연자 이슈 검색 키워드 1~3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한 화제성과 파급력을 입증하고 있다. 돌싱남녀 8인의 최종 선택이 진행되는 ‘돌싱글즈3’ 7회는 7일(일) 밤 10시 방송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