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슨 업’ 빅나티, 이대휘·라이언전 제치고 최종 1위…나이는 최연소·실력은 최상

‘리슨 업’ 빅나티, 이대휘·라이언전 제치고 최종 1위…나이는 최연소·실력은 최상

진실타임스 2022-08-07 08:34:27 신고

3줄요약
Listen-Up [KBS 2TV 프로듀서 배틀 프로그램 ‘Listen-Up’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Listen-Up [KBS 2TV 프로듀서 배틀 프로그램 ‘Listen-Up’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리슨 업’ 1라운드 최종 1위 주인공이 공개됐다.

 지난 6일 밤 10시 35분 방송된 KBS 2TV 프로듀서 배틀 프로그램 ‘Listen-Up’(이하 ‘리슨 업’)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김승수, 파테코(PATEKO), 팔로알토, 픽보이, 정키, BIG Naughty(서동현)가 1라운드 대결 무대를 선보였다.

 1분 기대 점수 최저점을 기록한 김승수는 역전을 위해 그간 작업했던 댄스곡과는 다른 발라드 장르를 선택했다. 모두의 예상을 깬 곡에 이어 김승수는 고등학생 당시 노래를 배우고 싶어 찾아 갔던 스승 신용재와 12년 만에 재회, ‘그 여름’ 무대를 통해 스승과의 꿈에 그리던 무대를 완성했다.

 이어 파테코(PATEKO)는 THAMA(따마), Jayci yucca(제이씨 유카), 웻보이와 함께 ‘떠나’ 무대를 선사, 여름휴가에 제격인 곡으로 환호를 받았다. ‘비가 오면 생각나는 남자’ 웻보이가 물 퍼포먼스로 신선한 충격을 안기는 동시에 파테코(PATEKO)의 ‘떠나’ 무대는 현장투표 점수 522점을 기록, 단 번에 현장 투표 결과 1등을 차지했다.

 이후 팔로알토는 저스디스(JUSTHIS)와 함께 관객들과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써머타임’ 무대를 완성 했지만, 최종 716점을 기록하며 현장 반응에 비해 아쉬운 점수를 받았다. 픽보이는 인피니트의 메인보컬 남우현과 함께 ‘불꽃놀이(Fireworks)’를 준비, 섹시함으로 무장한 무대에 현장 환호성 역시 컸지만 현장 투표 251점으로 충격적인 결과를 얻었다.

 프로듀서가 된 이후 처음으로 여름 노래를 쓴다고 밝힌 정키는 “연인 이야기로 여름을 빗대고 싶었다”라는 말과 함께 실제 부부인 유성은과 긱스의 루이를 ‘I HATE SUN’ 가창자로 선택했다. 유성은과 긱스의 루이는 엔딩으로 찐 부부의 ‘키스 퍼포먼스’를 선사,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마지막으로 BIG Naughty(서동현)는 릴러말즈(Leellamarz)와 함께 ‘여름 밤에 쓴 노래(with. MVP)’ 무대를 꾸몄다. 무대 내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BIG Naughty(서동현)는 최종 점수 768점을 획득, 부동의 1위였던 이대휘를 밀어내고 1라운드 최종 1위를 차지했다.

 히트존을 차지한 BIG Naughty(서동현), 이대휘, 파테코(PATEKO)가 기쁨을 누리는 것도 잠시, 이 날 방송에서는 2라운드 미션 주제인 ‘뮤직타임 : 24’가 공개 됐으며, ‘레드존에 연속 2번 앉게 되면 즉시 탈락’이라는 규칙까지 전해져 현재 레드존을 차지하고 있는 김승수, 픽보이, 도코의 운명에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한편, ‘리슨 업’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35분 KBS 2TV에서 방송 되며,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듀서들의 신곡이 공개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