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결혼 아내 직업 자녀 여부 알고나니 정말 놀라서 입이 떡

강기영 결혼 아내 직업 자녀 여부 알고나니 정말 놀라서 입이 떡

더데이즈 2022-08-08 19:31:14 신고

강기영 결혼

2019년 5월, 강기영은 3살 연하의 비연예인 아내와 교제를 한 끝에 결혼식을 올린 바가 있다. 

과거 SBS '미추리'에 출연할 당시에 이미 강기영은 지금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와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그 여자친구가 바로 지금의 아내이다. 로맨스의 장인이 바로 장기영이 아닐까 한다. 

 

 

당시에 강기영은 '친한 친구였던 두 여자가 서로 나를 좋아한다고 고백했다'라고 했다. 그리고 '그 두분 중 한 분이 나를 쟁취해갔다'라고 했다. 그 여성이 바로 지금의 아내이다. 

강기영의 여자친구와 실제로 아는 사이인 배우 임수향은 "내가 알고 있는 언니 두 명 맞냐"라고 물었고 강기영은 "맞다"라고 대답을 했다. 임수향은 "그 둘이 진짜 절친이다"라고 하면서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당시 강기영은 아내와의 첫만남에 대해 이렇게 회상했다. 

친한 동생이 술집을 운영하는데 어쩌다 합석을 하면서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고 한다. 그런데 아내가 너무 예뻤다고 한다. 

그리고 아내가 옆자리에 앉았다고 했다. 강기영이 다리를 꼬고 앉아있었는데 아내가 강기영의 허벅지 위에 손을 얹었다고 했다. 

손을 올리던 그 순간이 바로 '라라랜드'에 우리 둘만 존재하는 것처럼 느껴졌다고 한다. 

그래서 강기영은 자신도 허벅지로 손을 꾹 눌러주었다고 재치있게 말을 이어갔다. 그것은 "들어올 때는 너 맘대로지만, 나갈 때는 아니란다"라는 뜻이었다고 해서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강기영 나이 

강기영은 올해 40세이다. 

2009년 연극으로 데뷔를 했으며 엑시트, 너의 결혼식, 가장 보통의 연애 등에 출연을 했다. 
 

강기영 아내 직업

강기영의 아내 직업은 미술계 쪽에서 일을 하고 있다. 일반인으로 지인을 통해서 만남을 가지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포토갤러리를 운영 중이다. 

강기영의 아내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유튜브 채널의 이름은 ‘엔비푸푸 envy poopoo’인데 이곳을 통해 공개된 신혼집이 화제가 되고 있다. 

무남독녀 외동딸로 알려진 강기영의 아내이다. 

 

 

강기영 신혼집 내부 화제 위치

강기영의 신혼집은 마치 갤러리를 연상케 할 정도로 화려함, 그리고 모던함, 세련됨을 자랑하고 있다. 

 

 

그리고 내부 또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어 모두를 놀라게 한 바가 있다.

강기영 신혼집 위치는 용인에 있으며 고기동의 고급 주택이다.

넓은 잔디가 깔려 있는 마당이 인상적이고 테라스와 깔끔한 화이트와 모던함으로 이루어진 외관이 잘 어우러져 있다. 

 

 

결혼 전 원룸에서 15년간 자취를 했던 강기영은 옥탑방과 반지하를 전전하며 다양한 원룸에서 생활을 했다고 한다. 그러다가 결혼을 한 뒤에 신혼집을 꾸미는 재미에 빠지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겼다고 한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반려견과 함께 뛰어놀거나 아내와 함께 배드민턴을 치는 모습 등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올 화이트로 꾸며진 실내 등을 공개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가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강기영 자녀 

강기영은 결혼을 한지 2년여만에 득남을 했다. 그리고 아들 바보로 유명하다.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는 부부는 강아지도 함께 키우고 있어서 눈길을 끌기도 했다. 

 

강기영 우영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14년차 시니어 변호사 정명석 역할을 맡았는데 제 2의 아빠라고 불리기도 한다. 그만큼 우영우 변호사에게 조언과 따뜻한 관심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정명석이 새벽시간에 우영우에게 전화를 받는 것을 보고 로맨스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 그리고 신비주의 혹은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이 아닌지 팬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기까지 했다. 이에 대해 강기영은 스포일러를 할 수 없다고 일축하기도 했다. 

앞으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서브아빠 정명석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