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박민하, 사격 태극마크 달았다

‘붕어빵’ 박민하, 사격 태극마크 달았다

이데일리 2022-08-08 22:35:35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아역 배우 출신 박민하(15·금정중 3학년)가 사격 태극마크를 달았다.

박민하는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태극마크. 청소년 대표. 합숙 훈련 시작. 열심히 하겠습니다”란 글을 올렸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가슴에 태극마크가 새겨져 있고 뒷면에 ‘KOREA’가 적힌 대표팀 점퍼를 입고 찍은 모습이 담겼다.

박민하는 ‘2022년 사격 청소년대표팀 합숙훈련’이라고 적힌 현수막 앞에서 손가락으로 V자를 그리며 웃는 사진도 게재했다.

청소년 대표로 뽑힌 박민하는 지난 7일부터 16일까지 인천 옥련국제사격장에서 합숙훈련에 들어갔다.

대한사격연맹은 중3과 고1을 대상으로 공기권총 남녀 11명, 공기소총 남녀 11명 등 총 44명 청소년 국가대표를 뽑았다. 올해 상반기 5개 대회 중 상위 2개 대회 점수를 바탕으로 선발했다.

박민하는 지난 5일 전북 임실에서 열린 제46회 회장기 전국 중고등학교 사격대회에서 대회 타이기록이자 본인 최고 기록인 625.0점을 쏴 금메달을 땄다.

박민하는 박찬민 전 SBS 아나운서의 딸이다. 네 살이던 2010년 예능프로그램 ‘붕어빵’에서 귀여운 모습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3년 영화 ‘감기’에서 수애의 딸로 출연했고, 불고기 소스, 에어컨, 표백제 등의 광고를 찍었다. 2017년에는 영화 ‘공조’에서 유해진의 딸로 출연했다. 오는 9월에는 ‘공조2:인터네셔날’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박민하 인스타그램)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