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강릉 콘서트 취소 "코로나19 재확산세 여파"(전문)

송가인, 강릉 콘서트 취소 "코로나19 재확산세 여파"(전문)

조이뉴스24 2022-08-10 08:34:03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송가인의 강릉 콘서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세 여파로 인해 취소됐다.

공연기획사 아이월드컴퍼니는 9일 인터파크를 통해 20일 예정된 송가인의 강릉 콘서트 취소 소식을 전했다.

가수 송가인이 13일 서울 강남구 포켓돌스튜디오 사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아이월드 측은 "코로나19 재확산세에 접어들면서 강원지역에 신규 확진자 수가 급증하는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로 인해 확산 방지 및 관객분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강릉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연기획사 측은 "아티스트와 스탭 모두 공연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취소를 하게 되어 너무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고, 강릉공연을 기대해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가인의 강릉 콘서트는 20일 강릉 가톨릭관동대학교 세바스티아노 스포츠센트에서 개최 예정이었다.

아래는 아이월드컴퍼니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 강릉 공연기획사 아이월드컴퍼니 입니다.

8월 20일 예정 되어있던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 강릉 공연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세에 접어들면서 강원지역에 신규 확진자 수가 급증하는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확산 방지 및 관객분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강릉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관객분들과 아티스트, 스탭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여 내린 결정이오니 관객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티스트와 스탭 모두 공연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취소를 하게 되어 너무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고, 강릉공연을 기대해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후 남은 일정에 더욱 만전을 기해 안전하고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공지 시점 이후로 취소 및 환불 예정이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일괄적으로 진행됩니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