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마스' 지성vs지성, 형제 연합 시작될까

'아다마스' 지성vs지성, 형제 연합 시작될까

이데일리 2022-08-10 08:34:46 신고

3줄요약
‘아다마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해송그룹에 맞설 쌍둥이 형제의 연합작전이 펼쳐진다.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극본 최태강 연출 박승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에서 하우신(지성 분)과 송수현(지성 분) 형제가 접선 중인 현장이 포착됐다.

앞서 하우신, 송수현은 각자 목표를 가지고 해송그룹의 비밀에 접근했다. 쌍둥이 동생 하우신은 계부의 누명을 벗겨줄 유일한 단서이자 사라진 살해흉기 아다마스를 찾고자 해송그룹 저택에 회고록 대필 작가로 입성, 아슬아슬한 위장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가짜 화재를 일으키고 아다마스가 있는 장소를 찾아냈으나 할로겐 가스가 살포되는 저택에 갇혀 생사에 위기가 찾아온 상황.

또한 쌍둥이 형이자 검사 송수현은 22년 전 계부 살인 사건에 진범이 따로 있다는 기자 김서희(이수경 분)의 말에 자체 수사를 시작했다. 무엇보다 과거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를 만나고 오자마자 그들이 직후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접했다. 이를 진실이 밝혀지는 것을 극도로 꺼려 하는 이들이 꾸민 타살로 잠정 결론을 내린 바. 게다가 사건의 범인으로 수감 중인 이창우(조성하 분) 마저 누군가를 감싸려 일부러 자백했다고 믿으며 베일에 가려진 그날의 진짜 이야기를 찾아 나가고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이렇게 스스로의 자리에서 전력투구 중이던 하우신과 송수현이 위성 전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무엇보다 특수본(국가특별수사본부) 소속 언더커버 최총괄(허성태 분)이 본부와 통화할 때 쓰던 위성 전화를 통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끈다. 위성 전화가 연결된 곳이 바로 특수본의 안가(안전가옥)이기 때문. 이는 목표하는 대상은 같으나 평행선처럼 달리던 두 형제의 수사가 하나의 접점으로 모였다는 추측을 예상케 한다.

뿐만 아니라 김서희, 최총괄, 특수본의 본부장 강혁필(최덕문 분)까지 여러 인물들이 얽히고설키며 한층 더 이해관계가 복잡해질 조짐이다. 해송그룹을 무너뜨리기 위해 모였지만 원하는 것이 각기 다른 이들의 조합이 쌍둥이 형제에겐 어떤 변수로 작용하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이렇게 진실을 알고 다시 만나게 된 쌍둥이 형제의 해후는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