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안일권·하승진 '좀비트립' 시즌2 온다…11일 첫 공개

정찬성·안일권·하승진 '좀비트립' 시즌2 온다…11일 첫 공개

데일리안 2022-08-10 09:33:00 신고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정찬성 Korean Zombie' 통해 공개

'좀비트립: 파이터를 찾아서'가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찾아온다.

10일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 측은 '좀비트립: 파이터를 찾아서'(이하 '좀비트립') 시즌2가 오는 11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

샌드박스에서 제작하는 '좀비트립' 시리즈는 UFC 선수 정찬성과 안일권, 하승진이 전국 각지를 다니며 일반인 싸움꾼이 실제 파이터로서 잠재력이 있는지 검증하는 스트릿 격투 리얼리티이다.

'좀비트립' 시즌1은 지난 1월 27일 첫 화 업로드를 시작으로 총 10개 에피소드를 공개했고, 총 조회 수 6000만 회 이상을 기록했다. 샌드박스 측에 따르면 '좀비트립' 시즌2 참가 신청에는 3600명 이상이 몰리는 등 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좀비트립' 시즌1에 이어 시즌2 연출을 맡은 김바로 PD는 "시즌1이 끝나고 아쉬움이 많았다. 가보지 못한 지역이 많았고 지원자들도 많지 않았다. 하지만 시즌2는 시즌1의 10배가 넘는 싸움꾼들이 지원했고, 이들 모두 '저승문호'라는 상대를 알고도 지원했다는 점에서 차별점을 가진다"라며 "시즌1 이상의 볼거리와 재미를 전달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촬영이 거듭될수록 기우였음을 느끼고 있고 '신림 고릴라'처럼 알려지지 않은 격투기에 재능 있는 길거리 파이터를 이번 시즌 역시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총 15개의 에피소드가 준비된 '좀비트립' 시즌2의 1화는 11일 목요일 오후 9시 정찬성의 유튜브 채널 '정찬성 Korean Zombie'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