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친구들, 인천공항만 40분째 …한국 도착하자마자 난관(어서와한국)

이집트 친구들, 인천공항만 40분째 …한국 도착하자마자 난관(어서와한국)

엑스포츠뉴스 2022-08-10 10:35:2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집트 친구들이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난관에 봉착한다.

11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인류 문명이 시작된 나라‘ 이집트에서 온 새미 친구들의 여행기를 공개한다.

새미의 16년 지기 친구들인 모하메드, 아흐메드, 따렉은 여행 출발 전부터 만반의 준비를 하고 한국에 도착한다. 설레는 마음도 잠시 이들은 인천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위기에 빠진다.



PCR 검사를 받기 위해 공항 밖으로 나가려던 친구들은 출구를 찾지 못해 직진만 하다 제작진도 난생처음 가는 장소에 도착해 웃음을 자아낸다.

친구들은 우여곡절 끝에 무사히 PCR 검사를 마쳤지만 이들에게 금방 2차 위기가 닥친다. 서울로 향하기 위해 공항철도를 타러 가던 친구들은 인천 공항만 40분 넘게 돌아다닌 것이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새미는 망했다며 좌절하는 모습을 보여 이집트 3인방의 2차 위기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 달 동안 휴가를 보낸 알베르토가 무사히 돌아와 이집트 친구들의 첫 한국 여행을 함께한다. 유쾌한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이집트 친구들의 한국 여행은 1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함께할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