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비밀소녀’ S6 베일 벗었다…열여섯 막내 김수민 ‘하우스’ 합류

트리플에스, ‘비밀소녀’ S6 베일 벗었다…열여섯 막내 김수민 ‘하우스’ 합류

진실타임스 2022-08-12 07:36:31 신고

트리플에스(tripleS) [모드하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트리플에스(tripleS) [모드하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의 '비밀소녀'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11일 밤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하우스(HAUS)'에 합류하는 여섯 번째 멤버 김수민의 '시그널(SIGNAL)' 영상을 게재했다. 특히, 티저 속 '시크릿'으로 표기됐던 S6의 이름 김수민은 물론, 출신지와 나이까지 공개돼 설렘을 더했다.

 '하우스'를 향하며 "들떠서 잠을 제대로 자지 못했다"고 귀엽게 고백한 김수민. 하지만 긴장도 잠시, 김수민은 트리플에스 멤버들을 만나자 환하게 미소 지었고 기존 멤버들 역시 새로운 막내의 등장에 호기심 가득한 질문을 던지며 한층 가까워졌다.

 김수민은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미모는 물론, "언니들이 괴롭히진 않느냐"며 엉뚱한 질문을 던져 웃음을 자아내는 등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정혜린과 07년생 동갑내기인 김수민은 대구 출신이라는 공통점까지 갖추며 앞으로의 '막내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김수민의 트리플에스 합류와 함께 두 번째 '하우스'도 공개됐다. 아름다운 테라스를 비롯해 구석구석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는 물론, 로망을 일깨우는 복층 '하우스'의 등장에 트리플에스 멤버들은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두 번째 '하우스'가 오픈됨에 따라 트리플에스 멤버들은 3명씩 나뉘어 생활하게 된다는 깜짝 소식도 전해졌다. 또한, '시그널' 영상 말미 "모든 것이 바뀝니다. 무려 반년 동안 준비한 기획"이라는 자막까지 등장, 앞으로 벌어질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 시켰다.

 이처럼 트리플에스는 멤버를 공개 할 때마다 화제를 모으며 2022년 데뷔 걸그룹 중 '폭풍의 눈'으로 떠오르고 있단 평가를 받고 있다. 일반인 연습생 윤서연을 시작으로 유명 연습생 정혜린에 이어 '방과 후 설렘'의 커버 모델 이지우, 전설의 센터 김채연, 이대 여신 김유연에 이어 새 멤버 김수민까지 트리플에스에 합류하며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 론칭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코스모'에선 트리플에스와 관련된 소식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토카드를 NFT 형태로 만든 디지털 오브젝트를 수집 할 수 있다. 특히, 오브젝트의 경우 수익의 일부를 트리플에스 멤버들에게 직접 지급하는 방식의 새로운 정산 체계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한편, 트리플에스를 제작하는 모드하우스는 최근 네이버 D2SF(D2스타트업팩토리)와 CJ 그룹 계열 벤처캐피탈인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그리고 퓨처플레이의 Pre-A 라운드 투자를 유치해 눈길을 끌었으며, GS리테일과도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정식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