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리,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영화 비영어 부문 1위 기록한 ‘카터’의 ‘한정희’ 역으로 글로벌 시선집중

정소리,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영화 비영어 부문 1위 기록한 ‘카터’의 ‘한정희’ 역으로 글로벌 시선집중

진실타임스 2022-08-12 20:36:09 신고

3줄요약
배우 정소리 [넷플릭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정소리 [넷플릭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정소리가 지난 5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카터’에서 기억을 잃은 채 눈을 뜬 ‘카터’에게 지시를 내리는 인물 ‘한정희’ 역으로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과 동시에 호기심을 자아내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2018년 영화 ‘공작’으로 데뷔해 영화계에 눈도장을 찍은 정소리는 이번 넷플릭스 영화 ‘카터’를 통해 주원의 긴박한 미션을 이끄는 ‘목소리 그녀’로 전반부 환상적인 케미를 드러냈으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고난도 액션에 생애 첫 도전, 와이어와 총기 액션 등을 대부분 직접 소화해내며 멋진 시퀀스를 만들어내는 등 고된 연습을 거쳐 뜨거운 에너지로 작품에 임했다.  

 정소리는 이번 작품의 출연 배우로서 열정적으로 참여한 데 이어, 가야금 병창을 전공한 국악인의 면모를 발휘하여 영화 ‘카터’ OST 내 수록곡 ‘Who am I?’의 녹음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배우 정소리 [넷플릭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정소리 [넷플릭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특히, 영화 ‘카터’의 구자완 음악감독은 “애초에 이번 작품의 음악 컨셉은 국악이었고, 정병길 감독님께서 직접 정소리 배우를 추천해 주셔서 작업을 함께하게 됐다. 감독님께서는 음악적으로 요구하는 바가 명확했고, 컨셉이 난이도가 있었음에도 정소리 배우가 매우 영리하게 열심히 해준 결과, 음악적으로도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 특히나 작품에서 직접 연기한 배우이다 보니 영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감정표현이 탁월했고, 그러한 소리의 결들이 음악적으로 잘 담겼다고 생각한다”며 정소리 배우와의 음악 작업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렇듯 영화 배우로서 고난도 액션 도전에 이어, 음악면에서도 스릴 넘치는 액션과 잘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국악 콜라보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정소리의 향후 행보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카터’는 공식 공개 후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영화 비영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대한민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등 총 90개국의 톱10 리스트에 오르며 주목 받고 있다. 인간의 한계를 뛰어 넘는 리얼 액션 시퀀스를 통해 지금까지 와는 다른 액션의 패러다임을 선보인 가운데 ‘카터’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배우 정소리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정소리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카터'는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카터가 주어진 시간 안에 자신을 되찾고 미션을 성공 시켜야만 하는 리얼 타임 액션영화. 액션 마스터 정병길 감독의 장기가 담긴 원테이크 액션부터 남한과 북한, 중국을 넘나드는 스케일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주원, 정소리, 이성재 등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열연을 통해 만들어진 생동감 넘치는 날 것 그대로의 액션과 오감을 만족 시키는 익스트림 액션 시퀀스를 담아낸 정병길 감독표 리얼 타임 액션 영화 '카터'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