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달기, MZ세대 대표 얼굴로 ‘스크린‧브라운관‧패션‧광고’ 2022년도 종횡무진 활약 ing

심달기, MZ세대 대표 얼굴로 ‘스크린‧브라운관‧패션‧광고’ 2022년도 종횡무진 활약 ing

진실타임스 2022-08-12 20:36:09 신고

3줄요약
배우 심달기 [29cm 웹 매거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심달기 [29cm 웹 매거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배우 심달기가 MZ세대 대표 얼굴로 스크린과 브라운관, 그리고 광고, 패션계를 종횡무진하고 있다.

 심달기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얼굴로 다채로운 영역에서 그녀 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올 초 오픈된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에서 가정폭력에 노출된 소년범 서유리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데 이어,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서는 정은희(이정은 분)의 아역으로 출연해 첫사랑에 빠진 수줍은 여고생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캐릭터별 극과 극 열연으로 대중들에게 다시 한 번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이렇게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 받고 있는 심달기가 본업인 연기뿐만 아니라 광고계에서도 MZ 대표 얼굴로 맹활약 중이다. 발랄함부터 엉뚱함까지 다양하게 소화 가능한 천의 얼굴로 광고계의 러브콜 또한, 이어 지고 있기 때문.

배우 심달기 [인디스토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심달기 [인디스토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맥주 호가든 그린페어 ‘감각을 깨우는 휴식’ 편을 통해 상큼 발랄한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 시킨 심달기는 원스토어 ‘서머너즈 워 : 크로니클’ 게임 광고에도 출연, 다양한 제품군의 광고에서 대세 다운 행보를 이어 가고 있다.

 더불어 심달기는 29CM 웹 매거진 ‘2토록 9여운 루키’의 일곱 번째 루키로 선정 되기도 하는 등 자신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로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도 보여 주고 있다.

 다양한 업계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심달기는 2022년에도 다채로운 곳에서 활약을 이어 나갈 전망이다. 특히, 심달기는 오랜만에 영화 ‘말아’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그는 마라맛 난이도로 오르락내리락하는 팬데믹에 지친 청년 백수 ‘주리’ 역을 맡아 현시대를 살아가는 MZ 세대의 얼굴을 보여 줄 예정이다.

배우 심달기 [호가든 그린페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심달기 [호가든 그린페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편, 대세 중의 대세, 라이징스타 심달기의 자력 갱생 ‘귀여운 도약’을 만날 수 있는 ‘말아’는 오는 25일 극장 개봉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