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고경표X음문석 출격…신동엽·붐과 특별 인연 공개

'놀토' 고경표X음문석 출격…신동엽·붐과 특별 인연 공개

엑스포츠뉴스 2022-08-13 16:25:5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고경표가 직설적 입담으로 현장 쥐락펴락한다. 

13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고경표와 음문석이 출격한다.

이날은 배우 고경표와 음문석이 스튜디오를 찾았다. ‘놀토’ 첫 방문인 두 사람은 도레미들과의 특별한 인연을 소개했다. 먼저 고경표는 신동엽과 ‘SNL코리아’에 함께 출연했던 일화를 전하며 배울 점이 많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후배들을 위해 양보하고 다 받아준다”면서 “그런데 술을 드시면 주도적으로 변한다. 요즘 시대의 참어른인 꼰대”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음문석은 눈물 나게 보고 싶었던 15년 전 절친으로 MC 붐을 꼽았다. 몸이 가난을 기억하던 ‘언저리존’ 시절, 붐과 함께 한 짠내 폭발 에피소드를 대방출했다. 그 당시를 회상하며 갑자기 춤을 추는 음문석을 보며 붐은 “급발진을 잘하는 친구”라고 설명, 둘의 케미스트리가 재미를 더했다. 유쾌함 가득한 분위기 속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됐다.

음문석은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받쓰를 공략하겠다고 선언했다. 가사를 들리는 대로 받아적은 뒤 역추적해나가겠다는 것. “잠시 후가 그려진다”며 미심쩍어하는 도레미들의 반응에도 음문석은 “제가 음악을 했기 때문에 가능하다”라고 자신감을 대방출했다. 빼곡하게 채워진 받쓰 판이 프로파일링 작전 성공을 증명하는 것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과거 백업 댄서로도 활동했던 음문석의 흥 폭발 받쓰와 달리 고경표는 냉철한 면모를 자랑했다. 자신의 의견을 이성적으로 설명하는가 하면, 음문석에게 “이 형 하나도 못 들었다”며 팩트 폭격을 날려 폭소를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이날은 고난도의 받쓰 문제를 놓고 꼬리에 꼬리를 무는 추리가 이어졌다. ‘키컴’ 키와 라이벌 한해를 필두로 도레미들의 열정 토론과 집단 지성의 결과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초성 퀴즈’ 라면 편이 출제됐다. 음문석은 자신이 무조건 이기고자 할 때 외우는 주문이 있다면서 ‘음문석 법칙’을 공개했다. “내가 서울에 어떻게 올라왔는데”를 외치면 된다며 중요한 순간마다 주문을 외워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독특한 추임새와 기습 퍼포먼스도 분위기를 달궜다. 고경표 역시 승부욕에 불타 하이에나 같은 도레미들과 과열 경쟁을 벌였다. 뿐만 아니라 우스꽝 가산점이 부과, 도레미들의 재미난 오답 퍼레이드도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