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인 레이스' 보여준 미치 에반스 E-PRIX 15라운드 우승 [TF사진관]

'공격적인 레이스' 보여준 미치 에반스 E-PRIX 15라운드 우승 [TF사진관]

더팩트 2022-08-13 20:34:00 신고

3줄요약
ABB 포뮬러 E 2022 월드 챔피언십 하나은행 서울 E-프리(E-PRIX) 15라운드 본선 경기가 열린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일대에 설치된 서킷에서 드라이버들이 역주하고 있다. /이동률 기자

[더팩트ㅣ이동률 기자] ABB 포뮬러 E 2022 월드 챔피언십 하나은행 서울 E-프리(E-PRIX) 15라운드 본선 경기가 열린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일대에 설치된 서킷에서 재규어 TCS 레이싱의 미치 에반스(뉴질랜드)가 역주하고 있다.

포뮬러E는 국제자동차연맹(FIA)이 개최하는 전기차 레이싱 대회로 기존 레이싱과 다르게 소음이 적고, 온실가스 배출 등 환경오염의 문제로부터 자유로운 특징을 가지고 있다.

포뮬러E 2021-22 시즌인 시즌8은 사우디아라비아 디리야에서 시작해 멕시코시티, 로마, 모나코, 베를린, 자카르타, 마라케시, 뉴욕, 런던을 거쳐 서울까지 총 10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일대에서 이날부터 14일까지 열리는 ABB 포뮬러 E 2022 월드 챔피언십 하나은행 서울 E-프리(E-PRIX) 15라운드는 이번 시즌 마지막 대회로 시즌8의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한편 이날 본선에서는 재규어 TCS 레이싱의 미치 에반스(뉴질랜드)가 1위로 결승선을 통과했다.

fedaikin@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