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 귀’ 정호영, 김병현과 100만 원 경비 걸고 처절한 한 판 승부…“한 마리 참치 같아”

‘당나귀 귀’ 정호영, 김병현과 100만 원 경비 걸고 처절한 한 판 승부…“한 마리 참치 같아”

진실타임스 2022-08-14 21:35:37 신고

3줄요약
셰프 정호영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셰프 정호영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셰프 정호영이 지역 경제 살리기 위해 ‘포항 10미(味) 맛 투어’를 떠났다.

 정호영은 오늘(14일) 오후 5시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 출연했다.

 이 날, 정호영은 하루 만에 포항 10미(味)를 모두 맛보기 위해 강행군을 예고하는가 하면, 신메뉴 개발 비법을 배우고 싶어 따라온 김병현과 맛 투어 경비 비용을 걸고 대결을 펼쳐 이목을 집중 시켰다.

 정호영은 먼저 회를 맛보기 위해 식당으로 출격, 김병현에게 숙달된 정보를 전해 주는 등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식당 사장님과의 즉석 인터뷰에서 엉뚱한 질문만 건네는 김병현에 정호영은 “지역 경제 살리기 위함인데, (김병현이) 끝까지 잘할 수 있을지 걱정됐다”라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곧바로 먹방에 돌입한 정호영은 신선한 재료에 감탄을 보냈고, 먹음직스러운 먹방으로 침샘을 자극했다. 이후 정호영은 식비와 숙박비 등 약 100만 원의 비용을 걸고 김병현에게 바다 레포츠 대결을 제안했다.

 맛 투어 경비 내기를 두고 운동부 대 요리부의 대결에서 정호영은 ‘바다의 왕자’라며 해군 출신의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1라운드 바나나보트 대결 무승부, 2라운드 플라이피시 대결도 무승부로 끝났다. 마지막 밴드웨건 대결에서 정호영은 보여 준 자신감과 달리 빠른 스피드에 결국 입수, 웃음을 자아냈다.

 물놀이 중간중간 한 마리 참치 같은 생생한 움직임으로 출연진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정호영은 대결 이후 소머리곰탕 먹방을 시작, 더위에도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당나귀 귀’를 통해 대중과 소통 중인 정호영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