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판매 1위 '비타구미', 온누리약국서 만나요~

호주 판매 1위 '비타구미', 온누리약국서 만나요~

리드맘 2022-08-16 17:36:22 신고

3줄요약

[2022년 8월 16일] -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이 수입 유통하는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웨이가 국내 약국 체인 '온누리약국'에 입점했다. 이에 따라 오늘(16일)부터 전국 온누리약국에서 네이처스웨이 유산균초코볼과 비타구미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네이처스웨이가 온누리약국에 입점, '비타구미' 등 5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GC녹십자웰빙
△네이처스웨이가 온누리약국에 입점, '비타구미' 등 5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 측에 따르면 네이처스웨이는 호주 유통 기업 울워스(Woolworths) 판매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영양보충용 브랜드로 미국, 중국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다.
 
이번에 온누리약국에 입점한 네이처스웨이 제품은 키즈라인 3종과 패밀리라인 2종이다. 네이처스웨이가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초코볼 '키즈 유산균 초코볼'은 초코볼 1알에 1억 마리의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네이처스웨이 대표제품인 ‘비타구미’는 맛있게 씹어 먹는 츄어블 형태의 비타민 제품으로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GC녹십자웰빙은 입점 기념으로 네이처스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8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누리약국에서 구매한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처스웨이 3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네이처스웨이의 국내 공식 수입사로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해 안전한 제품만을 제공한다. 호주 생산 직후 항공으로 24시간 내 국내 운송해 신선함을 유지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철저한 성분 검사 및 정밀 검사 실시로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한다. 호주에서 유통되는 동일 제품 대비 약 17% 이상 구매 수가 더 많은 것도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힐링 육아 에세이, 공감언론 리드맘/ 보도자료 press@leadmom.com
 

Copyright ⓒ 리드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