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프 장인' 정서진, 이엘파크 소속 배우 전담 트레이너 된다…계약 체결

'바프 장인' 정서진, 이엘파크 소속 배우 전담 트레이너 된다…계약 체결

pickcon 2022-08-17 09:35:40 신고

3줄요약
사진: 이엘파크 제공

정서진이 이엘파크와 손을 잡았다.

17일 노크프로젝트 대표이자 퍼스널 트레이너 정서진이 이엘파크(ELpark)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정서진은 강남구 역삼동 소재 여성전용 프리미엄 PT샵 '노크프로젝트'를 운영하며, '바프장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2021년 NABBA AFA 올해의 모델상 수상에 빛나는 피트니스 모델 정서진은 2021 NABBA GP 클래식 모델 프로 2위, INBA 비키니 프로 1위, IFBB NPC 탱크 크롭 비키니 오픈 1위에 이어 2022년에는 IFBB NPC 서울 비키니 오픈 2위, NPCA Zenith 비키니 오픈 2위, NABBA APC 클래식 모델 프로 5위, IFBB AGF 비키니 오픈 4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수상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엘파크는 이번 정서진의 영입을 통해, 최근 신설된 MCN팀과의 시너지로 인플루언서 시장에서 피트니스 부문에 대한 인프라 구축과 콘텐츠 제작의 연계를 통해 영역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아티스트 전문 매니지먼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역량을 바탕으로 최근 건강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추구하는 '리추얼 라이프'를 일삼는 MZ세대에 건강을 즐겁고 보람차게 관리하는 노하우를 전파하며 해당 아티스트의 비전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정서진은 이엘파크 매니지먼트 소속 배우 전담 트레이너를 역임하며 오는 8월 27,28일 양일간 열리는 NABBA GP(GRAND PRIX) FINAL에 출전을 준비 중이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