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시한부 환자로 등장…그녀의 마지막 소원은? (당소말)

박진주, 시한부 환자로 등장…그녀의 마지막 소원은? (당소말)

엑스포츠뉴스 2022-08-17 15:36:5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박진주가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시한부 환자로 본격 등장한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이하 ‘당소말’) 3회에서는 서연주(최수영 분)와 우리 호스피스 병원 최연소 시한부 환자 임세희(박진주)가 한바탕 소동을 벌인다. 

임세희는 병실에서 노래를 부르다 다른 환자의 보호자와 다투는가 하면, 싸움을 말리는 윤겨레(지창욱)와도 갈등을 빚는 모습으로 강렬한 첫 등장을 알렸다.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성당에 홀로 앉아 노래를 읊조리는 임세희와 그녀를 향해 다정한 미소를 짓고 있는 강태식(성동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걷잡을 수 없는 통증에 까칠하기만 했던 임세희는 어떤 기적을 원하느냐는 강태식의 질문에 미소를 머금는다. 반면 강태식은 마지막 소원 프로젝트의 기회를 주는 대신 특별한 조건을 내걸어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또 다른 사진 속 임세희는 고통에 몸부림치며 아프면 구해주러 달려오겠다고 약속했던 서연주를 원망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안타까움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운동 중인 서연주를 찾아온 임세희와 무표정으로 그녀를 바라보는 서연주의 모습이 공개돼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날카로운 말과 행동으로 서연주의 마음에 상처를 줬던 임세희였기에, 그녀가 먼저 서연주를 찾아온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해지는 대목.

'당소말' 제작진은 “3회 방송에서는 최연소 시한부 환자로 분한 배우 박진주의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며 ‘팀 지니’와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대체불가 연기혼을 쏟은 박진주의 존재감을 함께 감상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3회는 17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의 라이프타임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