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다채로운 무대→토크까지 글로벌 소통 "팬분들에게 큰 에너지 받았다" 소감

루미너스, 다채로운 무대→토크까지 글로벌 소통 "팬분들에게 큰 에너지 받았다" 소감

아이돌 차트 2022-08-18 09:35:06 신고

3줄요약
(0818) 루미너스, 첫 정규앨범 컴백 팬 쇼케이스 성료.jpg
[사진 = 루미너스 팬 쇼케이스 영상 캡처]

 

그룹 루미너스(LUMINOUS)가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본격 활동에 나선다.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는 지난 17일 오후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프라인과 함께 루미너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어 글로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열린 팬 쇼케이스에서 루미너스는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Engine (엔진)' 무대로 힘찬 포문을 열었다. 이후 루미너스는 어느때보다 들뜬 표정으로 무대에 등장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팬들을 향한 인사부터 전했다.

 

루미너스는 '원더랜드에서 온 Q&A' 코너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고, 팬들에게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라이브로 선사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이어갔다.

 

이어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Far (파)' 무대와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쾌한 곡인 'Talking Myself (토킹 마이셀프)'로 피날레를 장식한 루미너스는 "오랜만에 마주보며 이야기할 수 있어 좋았고, 큰 에너지를 받았다"며 팬 쇼케이스 소감도 전하며 마지막까지 뜨거운 팬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루미너스는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하며 팬 쇼케이스를 마무리했다. 특히 파워풀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이 한껏 느껴지는 타이틀곡 'Engine'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LUMINOUS in WONDERLAND'는 데뷔 앨범 ‘YOUTH (유스)’,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 (Self n Ego)’를 잇는 루미너스 시리즈 3부작 완결판이다. 루미너스는 희망 가득한 원더랜드를 머릿속으로만 그리는 것이 아니라 실제 삶 속에서 만들어가고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스스로 찾아낸 메시지를 통해 동시대 청춘을 향한 희망과 위로를 전한다.

 

팬 쇼케이스를 성료한 루미너스는 'Engine'으로 활발하게 대중을 만나며 음악적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