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신곡 '영 송' 뮤비 1000만뷰

온앤오프, 신곡 '영 송' 뮤비 1000만뷰

이데일리 2022-08-18 10:35:50 신고

3줄요약
온앤오프(사진=W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의 신곡 ‘영 송’(Your Song) 뮤직비디오가 공개 28시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8일 “지난 1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스페셜 앨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Storage of ONF)의 타이틀곡 ‘영 송’ 뮤직비디오가 지난 17일 오후 10시께 조회수 1000만건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온앤오프의 신곡 ‘영 송’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랭크되며 공백기가 무색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서머팝업앨범 ‘팝핑’(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44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달성했던 것에서 약 16시간이나 앞당겨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공개된 타이틀곡 ‘영 송’의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선보여왔던 탄탄한 세계관과 그 연장선에 있는 방대한 서사를 아우르는 독보적 스토리텔링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오랜만에 만나는 온앤오프의 반가운 얼굴은 물론, 화려한 CG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해 열띤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타이틀곡 ‘영 송’은 ‘노래로 이어진 교감이 있다면, 우리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팝 장르의 곡이다.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을 풍성한 사운드와 믿고 듣는 온앤오프의 보컬로 풀어내 완성됐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