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최예나, 긍정 에너지 만땅…'SMARTPHONE' 청량미 발산

'음중' 최예나, 긍정 에너지 만땅…'SMARTPHONE' 청량미 발산

이데일리 2022-08-20 16:32:45 신고

3줄요약
(사진=MBC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가수 YENA(최예나)가 상큼하고 청량한 게임 히어로가 됐다.

최예나는 2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의 동명의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최예나는 게임 속에서나 볼 수 있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마트폰 속 게임 같은 무대 위에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펼쳐내며 글로벌 K팝 팬들으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예나의 ‘SMARTPHONE’ 세상은 긍정 에너지와 해피 바이러스로 가득했다. 최예나는 게임 히어로로 변신, 자신만의 ‘SMARTPHONE’ 세상을 ‘음악중심’ 무대에서 펼쳐냈다. 스마트폰을 잠금 해제하고, 누르는 동작 등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고, 댄서들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SMARTPHONE’은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와 전자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재기발랄하게 표현했다. 특히 폭발하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최예나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어우러져 있다.

최예나가 지난 3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은 타이틀곡 ‘SMARTPHONE’뿐만 아니라 수록곡 ‘Make U Smile(메이크 유 스마일)’,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 ‘Lemon-Aid(레몬-에이드)’, ‘U(유)’까지 전곡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최예나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SMARTPHONE’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