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재, '남태현 마약 주장' 번복…"정신과 약 과다 복용→입원" [전문]

서민재, '남태현 마약 주장' 번복…"정신과 약 과다 복용→입원" [전문]

엑스포츠뉴스 2022-08-21 19:35:4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남태현과 마약을 했다고 주장한 서민재가 하루 만에 이를 번복했다.

21일 서민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사건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다"라는 구절로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서민재는 지난 20일 "남태현이랑 나. 뽕쟁이 제 회사 캐비넷 보세요. 주사기랑" 등의 글과 남태현과 찍은 셀카를 올렸다. 서민재는 마약과 폭행을 암시하는 글로 파문을 일으켰다.



이에 서민재는 "어제 연인과 서로의 잘못으로 인해로 다툼이 있었다. 당시 저는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과 약을 적정량보다 많이 먹어서 현재도 정확히 기억을 못 할 정도로 이성을 잃은 상태였다"고 상황을 설명해다.

이어 "사실과 무관한 게시물을 업로드하기도 하고, 실수로 인해 제가 다치기도 하여 현재 병원에 입원해 있습니다. 치료를 받느라 글을 늦게 올리게 되었다"라고 마약, 폭행 주장을 해명했다.

끝으로 "그리고 서로 화해하였다"라며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한편, 서민재는 채널A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남태현은 그룹 위너로 데뷔했으나 탈퇴 후 밴드 사우스클럽으로 활동 중이다.

다음은 서민재 글 전문.

안녕하세요, 서민재입니다.

어제 사건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먼저, 어제 연인과 서로의 잘못으로 인해로 다툼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과 약을 적정량보다 많이 먹어서 현재도 정확히 기억을 못 할 정도로 이성을 잃은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사실과 무관한 게시물을 업로드하기도 하고, 실수로 인해 제가 다치기도 하여 현재 병원에 입원해 있습니다. 치료를 받느라 글을 늦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서로 화해하였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사진=서민재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