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연애 4개월 만에 잠수 이별 당했다?…서장훈‧이수근의 원인 분석

‘무엇이든 물어보살’ 연애 4개월 만에 잠수 이별 당했다?…서장훈‧이수근의 원인 분석

진실타임스 2022-08-22 07:33:14 신고

3줄요약
무엇이든 물어보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무엇이든 물어보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의뢰인이 연애 4개월 만에 잠수 이별 당한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오늘(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 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79회에는 39세 남성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 날, 의뢰인은 여자친구와 4개월 동안 만났는데 잠수 이별을 당했다며 갑자기 자신이 차인 이유를 알고 싶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찾아오게 됐다고 운을 뗀다.

 먼저 의뢰인은 대구 여행을 갔을 때 주차 때문에 자신의 차를 숙소에 놔두고 택시를 타려고 했던 것이 이별의 시작이었을 거라고 예상한다. 당시 오랫동안 택시가 잡히지 않았고 이것 때문에 두 사람은 처음으로 짜증내고 싸우게 됐다고.

 여기에 의뢰인은 이별의 가장 결정적인 원인을 OO 콘서트를 꼽아 보살들을 의아하게 만든다. 여자친구가 콘서트를 1열에서 보고 싶다고 요구했는데 예매에 실패하자 이후 여자친구가 이별을 고했다는 것이다.

 의뢰인은 "머릿 속이 복잡하고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었다. 콘서트만 안 했어도 잘 만나고 있었을 텐데"라며 속상해 하고, 이후 여러 정황들이 밝혀지자 서장훈은 "우스갯소리인 줄 알았는데 콘서트가 헤어질 때 결정적인 역할을 하긴 했네"라며 인정한다.

 또한, 의뢰인은 금으로 된 커플링을 맞추고 싶었지만 여자친구가 현아던 커플링으로 유명한 반지를 갖고 싶다고 해 선물했던 일화를 공개해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의뢰인은 끝까지 "순금으로 샀어야 했는데"라고 후회하고, 이수근은 "얘기 듣는데 너무 재밌었다. 말을 재밌게 한다. 만담꾼이다"라며 의뢰인의 입담에 푹 빠져 버렸다는 후문이다.

 한편, 입담 좋은 의뢰인이 겪은 그날의 이별과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이 분석한 이별의 원인이 공개 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79회는 오늘(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