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내 여자니까♥”…‘안다행’ 연하남 김해준, 공개 고백 ‘스튜디오 핑크빛’

“박세리 내 여자니까♥”…‘안다행’ 연하남 김해준, 공개 고백 ‘스튜디오 핑크빛’

진실타임스 2022-08-22 07:33:14 신고

3줄요약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안싸우면 다행이야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예고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김해준이 부캐 '카페 사장 최준'을 소환해 박세리를 향한 적극적인 구애를 펼친다. 

 오늘(22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장효종/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에서 박세리, 강남, 박태환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이야기가 그려진다. '빽토커'로는 개그맨 허경환, 김해준이 출연한다. 

 이 날, 강남, 박태환은 박세리의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강남은 박세리에 "누나 내년에 결혼해야지. 맥주도 끊고"라며 귀여운 잔소리를 늘어 놓고, 박세리는 "나는 내 남자친구가 소주 좀 마셨으면 좋겠다"라고 이상형 토크에 물꼬를 튼다. 또 그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 친구 같은 남자가 좋다"라고 덧붙인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김해준은 자신의 부캐(부캐릭터)인 최준으로 돌변, 박세리를 향한 연하남의 직진을 보여준다. 골프를 통해 박세리와 자연스럽게 만났다고 밝힌 최준은 "누나가 아닌 세리 씨라고 하겠다. 동생이 아닌 이성으로 만났기 때문. 또 나는 소주를 2~3병씩 마신다"라며 호감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하지만 최준은 박세리에게 고백을 하기도 전에 차이는 상황에 놓인다고. 박세리가 "연하는 한 번도 안 만나봤다. 나보다 무조건 한 살이라도 많아야 한다"라고 밝힌 것. 흥미진진해지는 전개에 붐, 안정환, 허경환은 "치고 나갈 수 있냐"라고 묻고, 최준은 "사랑에 대한 가치관은 변하기 마련"이라며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열창해 웃음을 안긴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세리를 향한 연하남 최준의 직진 매력은 오늘(22일) 밤 9시 MBC '안다행'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