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웨딩’, 대한민국♥우크라이나·러시아 국제 커플 6개월 연애 → 혼인신고까지…속전속결 러브스토리 공개

‘오! 마이 웨딩’, 대한민국♥우크라이나·러시아 국제 커플 6개월 연애 → 혼인신고까지…속전속결 러브스토리 공개

진실타임스 2022-08-22 07:33:15 신고

3줄요약
오! 마이 웨딩 [SBS '오! 마이 웨딩'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오! 마이 웨딩 [SBS '오! 마이 웨딩'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오! 마이 웨딩’의 첫 국제 커플이 등장해 애틋한 사연으로 뭉클함을 안겼다. 

 지난 21일 밤 11시 10분 방송된 SBS ‘오! 마이 웨딩’에서는 대한민국인 예비신랑과 우크라이나, 러시아 혼혈인 예비신부의 현실적인 어려움과 웨딩을 향한 과정이 그려졌다.

 이 날, ‘오! 마이 웨딩’에서는 오랜 무명 생활을 거쳤음에도 가수의 꿈을 이뤄 나가고 있는 차종원과 대한민국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우크라이나, 러시아 혼혈인 마리아의 속전속결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차종원과 마리아는 DM을 통해 첫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키워 나갔고 6개월의 짧은 연애 이후 혼인신고까지 마친 운명 같은 러브스토리는 시청자들에게 설렘의 감정을 전이 시켰다. 

 하지만 뜨거운 사랑과 달리 차종원의 편의점 알바로 수입을 유지해 옥탑방에서 신혼 생활을 하게 되는데 마리아는 불면증과 두려움을 겪고 있다고 밝혀 깨볶단의 걱정을 샀다. 깨볶단은 마리아를 위해 러시아어 선생님을 섭외했고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게 되는데 충격적인 고백이 밝혀졌다.

 마리아는 러시아어 선생님과의 대화를 통해 유산을 고백, “아이를 유산하게 됐다”, “검진을 받을 때 아기의 심장소리가 안 들렸고 자책하게 됐다”라고 전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며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어렵게 고백한 마리아의 고백에 유진은 “나도 같은 경험을 갖고 있다, 스스로 탓하게 되는데 절대 그러지 말고, 잘못 찾으려 하지 말라”라는 든든한 조언을 건네며 성숙한 모습을 보였고 따뜻한 치유와 감동을 전했다. 

 이러한 깨볶단의 든든한 서포트 속 차종원과 마리아의 성장해나가는 모습은 훈훈함을 안겼으며 차종원의 부모님에게 성혼선언문 낭독 및 축사를 부탁해 본격적인 웨딩 준비에 한 발자국 다가갔다. 또한, 차종원, 마리아는 결혼식을 앞두고 우크라이나에 있는 마리아의 부모님이 결혼식에 참여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모았다. 

 한편, ‘오! 마이 웨딩’은 매주 일요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