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햇살' 하윤경, 카리스마 변신 "여운이 남는 배우이고파" [화보]

'봄날의 햇살' 하윤경, 카리스마 변신 "여운이 남는 배우이고파" [화보]

pickcon 2022-08-22 15:35:39 신고

3줄요약
사진 : 아레나 옴므 플러스

배우 하윤경의 패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에서는 ‘윤경의 얼굴’이라는 콘셉트로, 이전에는 보이지 않던 하윤경의 여러 가지 모습을 구현해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최수연 역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면서 본격적으로 하윤경 배우의 입지가 다져지기 시작했다. 인터뷰에서 하윤경은 연기에 대한 생각을 쉬지 않고 이야기했다. 그의 모습에선 연기에 대한 즐거움과 열정이 보였다.

하윤경은 “한밤중에 가족에게 방해될까 싶어 작은 불 하나 켜놓고 읊조리며 연습했어요. (중략) 내가 꼭 좋은 학교를 가야 부모님이 믿고 지지해주실 것 같았거든요”라며 창문에 비친 자신을 보며 연기 연습을 했던 학창 시절을 떠올리며 말했다. 그 시절, 연극이나 영화를 좋아했던 하윤경은 배우의 꿈을 가지게 된 작품에 대해 말하기도 했다. “중학교 때 본 뮤지컬 <라이온 킹>이요. 무대 위에서 몸 쓰며 노래하는 배우들이 멋있었고, 어떤 마음으로 저런 걸 할 수 있을까 궁금했죠.”

포부는 씩씩하게, 마음은 솔직하게, 취향은 어린아이처럼 신나게 말하는 매력적인 배우 하윤경은 어떤 사람일까? “의미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여운이 남는 배우이고 싶은 사람. 당장 강렬한 연기를 하는 배우가 아닐지라도, 돌아서면 이상하게 마음에 잔잔한 여운을 남기는 사람이고 싶어요. 지금의 나는 어떤 사람인지 말한다면, 부족함을 인정하고 노력하는 사람이요”라고 밝혔다. ‘잘해야겠다는 부담감을 내려놓고 싶다’는 하윤경은 스스로 완벽주의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했다. “완벽주의자라면, 완벽하지 않다는 게 문제인 거죠 . 그 괴리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견디지 못하는 거예요. 그 마음을 내려놓고 싶어요. (중략) 현장에서 놀이처럼 연기하고 싶어요.” 하윤경은 이 질문에 대해 배우로서, 또 인간으로서 답했다.

전체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 전문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