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청년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공개…아시아 태평양 지역 청년들의 개성 가득한 250편 작품 총출동

롤링청년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공개…아시아 태평양 지역 청년들의 개성 가득한 250편 작품 총출동

진실타임스 2022-08-23 18:35:17 신고

3줄요약
롤링청년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롤링청년영화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롤링청년영화제 공식 트레일러 [롤링청년영화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젊은 창작자들이 국경을 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소통 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되는 2022. 제1회 롤링청년영화제는 유능한 아시아 영화인의 발굴과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2022년 새롭게 론칭한 온라인 단편 경쟁 영화제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청년들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롤링청년영화제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공개된 트레일러는 “Connecting…”이라는 카피와 함께 롤링청년영화제에 출품된 작품들의 장면들이 각 부문으로 나뉘어 파노라마처럼 등장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롤링청년영화제에서는 총 250편의 작품들이 공개 될 예정으로 ‘우수 한국 청년 감독 단편영화 부문’에는 50편의 작품이, ‘우수 아시아 청년 감독 단편영화 부문’에는 80편의 작품이, ‘HiShorts! 우수 해외 청년 감독 단편영화 부문’에는 120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공식 트레일러에는 청년 감독들의 재기 발랄한 작품 세계를 기대케 하는 장면들이 이어져 흥미를 고조 시킨다.

 더불어 오는 10월 18일까지 진행 되는 특별 상영 부문 또한, 트레일러에 짧게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강제규 감독의 단편영화인 문채원, 고수 주연의 '민우씨 오는 날' 등 거장 감독들의 초기 작품을 관람 할 수 있는 것. 이처럼 공식 트레일러를 통해 롤링청년영화제에서 공개 될 작품들을 볼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젊은 영화인들의 교류의 장으로 거듭날 롤링청년영화제의 모든 작품은 온라인 플랫폼 ATTA에서 관람 할 수 있다. 또한, 영화제 기간 동안 관객 투표로 3편의 작품이, 전문 심사로 4편이 선정돼 오는 10월 11일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총 7편의 영화의 오프라인 상영 및 시상식이 진행 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