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히데오 DJ로 변신?! 팟캐스트 ‘브레인 스트럭쳐’ 9월 9일 론칭

코지마 히데오 DJ로 변신?! 팟캐스트 ‘브레인 스트럭쳐’ 9월 9일 론칭

경향게임스 2022-08-24 06:36:01 신고

게임스컴 단골 손님 코지마 히데오가 올해도 게임스컴 무대에 등판했다. 그가 만들고 있다던 게임 소식 역시 전혀 공개되지 않았으며, 완전히 다른 이유에서였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자 코지마 히데오는 24일 게임스컴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쇼 2022에 참가해 팟캐스트  ‘브레인 스트럭쳐’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해당 팟케스트는 세계 저명한 크리에이터들을 초빙해 대화를 나누는 일종의 토크쇼다. 게임 개발 과정에서 일어나는 사고 방식들을 기반으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팟캐스트가 될 것이라고 코지마 히데오는 밝혔다. 


관련 설명에 따르면 비단 게임 개발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는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들어 대화를 나누게 되는 방송이 될 것이며 매주 목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 분야에서도 관련 지식을 쌓고 연구와 토론, 지식 공유가 중요하게 여겨지는 시국이다. 코지마 히데오가 이 분야에서 오피니언 리더로 활약하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을지 방송을 지켜 보자. 


한편, 팟캐스트 브레인 스트럭쳐는 스포티파이에서 영어와 일본어 버전으로 서비스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