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7월 우수베타게임에 ‘PK월드’ 선정

원스토어, 7월 우수베타게임에 ‘PK월드’ 선정

경향게임스 2022-08-24 14:37:19 신고

원스토어가 7월 우수베타게임에 앤엑스유의 ‘PK월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원스토어 원스토어

PK월드는 오리지날 MMORPG 감성은 살리고 하드코어 유저들에게만 집중됐던 PK 요소의 불편함을 최소화해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다. 극실사로 구성된 고퀄리티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묵직한 그래픽이 돋보인다.
앤엑스유는 2019년 창립됐으며 빠른 실행력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성공적인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팬덤시티’, ‘리그오브디펜스’ 등 자체 개발 게임들을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다.
 

앤엑스유 관계자들(제공=원스토어) 앤엑스유 관계자들(제공=원스토어)

윤상혁 앤엑스유 공동대표는 "과거 90년대 후반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던 '오리지날 MMORPG'를 해왔던 유저에게 추억과 감성을 줄 수 있는 그때 그 시절의 진정한 MMORPG를 구현해 내는 것이 제작 목표다. 곧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인 만큼 완성도도 극한까지 끌어올리는 중이다"고 밝혔다. 김영남 공동대표 또한 "뛰어난 품질과 안정성에 대해 절대로 타협하지 않을 것이며, 유저들의 만족도를 최고로 끌어 올리려 한다"고 전했다.
 

제공=원스토어 제공=원스토어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네이버 클라우드 또는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