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새 싱글 피처링 주인공 빅나티 공개…청량 시너지 예고

마마무+, 새 싱글 피처링 주인공 빅나티 공개…청량 시너지 예고

pickcon 2022-08-25 10:35:13 신고

3줄요약
사진: RBW 제공

마마무의 첫 유닛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새 싱글의 피처링 주인공을 전격 공개했다.

25일 RBW 측은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솔라X문별 유닛 '마마무+'의 새 싱글 'Better'(베터)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마무 솔라, 문별과 함께 래퍼 빅나티(Big Naughty)가 등장, 베일에 싸여 있던 피처링 아티스트의 정체가 밝혀졌다. 세 사람은 맑은 하늘 아래,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각자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름을 닮은 시원하고 청량한 세 사람의 비주얼이 완벽한 합을 이루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물씬 풍긴다.

마마무 솔라와 문별로 구성된 유닛 그룹 '마마무+'는 오는 30일 새 싱글 'Better'를 공개하고, 마마무 첫 유닛 출격에 나선다. 'Better(Feat. BIG Naughty)'는 무채색의 삶 속,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이 위로를 준다는 이야기를 담은 낭만 가득한 곡이다. 미니멀한 트랙 위에 얹어진 달콤하고 산뜻한 보컬, 몽글몽글한 가사가 설렘을 선사한다.

매력적 음색의 솔라와 다이내믹한 보이스의 소유자 문별, 트렌디한 보이스의 빅나티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관심이 집중된다.

'마마무+'는 기존 마마무에 더해(+)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 등 한계를 두지 않은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마마무에서 더 나아가 새로운 장르에 도전을 예고한 솔라, 문별의 음악적 변신에 팬들의 궁금증에 쏠리고 있다.

한편, 마마무 첫 번째 유닛 '마마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Better'을 발표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