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5승 가수 '최상', ㈜펀하우스이앤엠과 전속계약 체결

아침마당 5승 가수 '최상', ㈜펀하우스이앤엠과 전속계약 체결

문화저널코리아 2022-08-26 16:37:53 신고

3줄요약
사진출처 = 펀하우스 이엔엠

 

문화저널코리아 고병식 기자 | 지난 6월 KBS1 '아침마당'에서 '도전 꿈의 무대' 5승을 달성하며 유명세를 떨친 트로트가수 최상이 컨텐츠제작 전문 엔터테인먼트 법인 ㈜펀하우스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울산 출신 트로트 가수로서 지역에서 이미 강력한 인지도를 쌓은 가수 최상은, 이번 계약으로 수도권, 서울 진출을 비롯 드라마 OST 참여, 각종 중앙행사 무대,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여 그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을 준비한 ㈜펀하우스 이앤엠은 특히,세대 미남 트로트 가수 최상과의 동행을 통해, 울산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 권역에서 이름을 떨치는 차세대 미남가수로 발돋움 시키겠다는 야심찬 목표를 세웠다고 한다.

 

 

㈜펀하우스이앤엠은 음악, 배우, 아트디렉터 출신의 유능한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분야에서 유능한 실력을 갖춘 전문가들이 가장 최신의 트렌드를 아는 제작팀이 감각적 이면서도 젊은 감성의 결과물을 제작할 것이다.

 

이 회사는 영상, 음원 제작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홍보 영상제작 ▲음원, 작곡 제작 ▲뮤직비디오와 웹드라마 편성 제작 ▲지자체 전문 행사 대행 ▲온라인 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게다가 일반 업체나 개인이 하기 힘든 3D, 단체 드론 촬영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음악, 배우, 아트디렉터 출신의 유능한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외주 제작이 아닌, 회사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컨텐츠 제작을 진행하기 때문에 완벽한 작업물을 빠른 시일 내 받아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주)펀하우스이앤엠은 다양한 유튜브 채널을 개설, 관리하며 그 인프라를 넓혀나갔으며 전속 모델과 배우 및 크리에이터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취지에 적합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