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리프호텔 👩🏻‍❤️‍👨🏻로맨틱한 투몬비치 전망 허니문 숙소

괌 리프호텔 👩🏻‍❤️‍👨🏻로맨틱한 투몬비치 전망 허니문 숙소

올스테이 2022-08-27 10:34:34 신고

괌 리프호텔 | 에메랄드빛 투몬비치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괌 대표 뷰맛집 & 가성비 숙소 괌리프호텔 200% 즐기는 법

괌 투몬비치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오은혜 입니다

에메랄드빛 황홀한 바다가 반겨주는 !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휴양뿐만이 아니라 쇼핑까지 만족할 수 있는 괌으로 허니문을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해, 투몬비치 앞 위치 좋고 가성비 좋은 ‘괌 리프 호텔’을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괌 리프호텔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괌 최대 번화가 위치
2.투몬비치 전망의 객실
3.인생 사진 보장하는 인피니티 풀

객실 – 인피니티 코너 킹

괌 리프호텔 인피니티 코너 킹
괌 리프호텔 인피니티 코너 킹 테라스

허니문이나 커플 여행객이 선호하는 객실로 인피니티 타워 2층~10층, 코너에 자리해 빼어난 전망을 자랑하는데요. 별도의 테라스 공간을 갖추고 있어 연인과 함께 낭만 가득한 오션뷰를 감상하기도 좋답니다.

괌 리프호텔 인피니티 코너 킹 정수기

객실 내부에는 킹사이즈 침대와 TV, 에어컨, 냉장고, 금고 등을 갖췄으며, 독특한 점은 방아다 정수기가 마련되어 있어 언제든지 편안하게 냉수와 온수를 마실 수 있답니다.

어메니티

괌 리프호텔 인피니티 코너 킹 욕실

욕실에는 욕조와 비데가 설치되어 있고, 세면대도 널찍한 편이에요. 어메니티로는 호주 홈 스파 브랜드 제품인 쿠스토 스파의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와 함께 칫솔, 치약,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어, 면봉 등이 제공되고 있어요. 면도기는 준비되지 않으니 개별적으로 챙겨가시거나 별도로 구매하셔야 해요.

조식

괌 리프호텔 샌드듄

괌 리프호텔 조식은 현재 1층에 위치한 샌드듄 또는 호텔 근처 에그앤띵스에서 단품으로 즐길 수 있어요. 리카앤리코에서 뷔페식으로 제공하지는 않지만, 단품 메뉴도 선택지가 다양하고 비주얼과 음식 맛도 훌륭한 편이라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랍니다. 조식 포함 패키지를 예약하실 경우 체크인 시 밀쿠폰이 제공돼요.

로비 / 부대시설

괌 리프호텔 인피니티풀
괌리프호텔 월풀욕조
괌 리프호텔 피트니스센터
괌 리프호텔 레스토랑

바다와 하나로 이어진 듯한 매력적인 인피니티 풀과 투몬 베이 전망의 월풀 욕조도 마련되어 있어요. 그밖에 피트니스센터, 연회장, 요가 클래스, 세탁실, 어린이집이 운영되고 있으며, 태평양과 전 세계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일식당, 카페도 갖췄답니다.

외관 / 인테리어

괌 리프호텔

투몬비치를 마주한 괌 리프호텔은 합리적인 숙박 요금으로 오션뷰 객실과 수영장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숙소인데요. 게다가 걸어서 괌 시내를 관광할 수 있는 훌륭한 접근성까지! 휴양과 관광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숙소랍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연인끼리 묵기 좋은 호텔

일단 위치 룸컨디션 부대시설 다 너무 좋았어요.. 수영장 너무 좋아서 매일 이용했고 바다랑 이어지는 계단조차 예뻐요! 굿.. –Choi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괌 리프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괌 리프호텔 객실
괌 리프호텔 시내 전망 객실
괌리프호텔 객실

에디터 은혜의 TIP
총 426개의 객실을 보유했어요. 크게 비치 타워와 인피니티 타워로 나누어져 있으며, 침대 타입에 따라 트윈 더블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어요. 아울러 일본 스타일의 다다미 객실도 준비되어 있어요. 전망은 바다와 시내 뷰 중에서 선택 가능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괌리프호텔 로비

에디터 은혜의 TIP
호텔 규모에 비해 프런트 데스크는 아담한 편이에요. 성수기 시즌에는 웨이팅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참고로 괌 리프 호텔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다음날 오후 12시까지입니다.

이동 팁

괌리프호텔

에디터 은혜의 TIP
괌 최대의 번화가이자 쇼핑거리인 투몬의 중심지에 위치해 안토니오 비 원 펫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차를 렌트하실 분은 숙소 내부에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객실 이용 팁

괌 리프호텔 다다미 스위트룸
괌 리프호텔 다다미 스위트룸

이용객 실제후기

완전 추천해요!

친구들이랑 우정여행 왔는데, 4명이서 다다미방에 묵었고 넓고 좋았어요! 한방에 같이 있을 수 있는게 제일 좋았고, 이불도 깔아주러 저녁에 오시더라구요ㅎㅎ 뷰도 너무 좋고 위치는 완전 최고에요. 위치 대비 가격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강추해요!! –JI 

에디터 은혜의 TIP
다다미 스위트 오션 프런트는 조화롭게 어우러진 객실인데요. 서양과 일본의 다다미 스타일이 개실 내부에는 세미 더블베드 2개와 침구세트 2개가 준비되어 있으며, 엑스트라 베드는 2개까지 추가 가능해요. 가족 여행객 또는 친구들과의 우정여행 객실로 제격인데요. 최대 성인 6명까지 투숙 가능해요.

기타 팁

괌 리프호텔 어린이집

에디터 은혜의 TIP
아이와 함께 괌 리프 호텔을 방문하신 분들은 인피니티 타워 로비층에 위치한 어린이집 ‘리틀 가든’을 이용해 보세요. 최소 2시간에서 24시간 전에 예약하실 경우 데이케어 서비스가 가능해요. 아이들은 호텔 내부에 있는 어린이집과 놀이터, 그리고 해변에서 놀게 됩니다. 이용 요금은 연령에 따라 달라지며 한 시간당 15달러 ~ 40달러입니다.

호캉스 포인트 – 인피니티 풀

괌 리프호텔 인피니티 풀
괌 리프호텔 수영장

에디터 은혜의 TIP
호텔을 대표하는 부대시설인 인피니티 풀은 로비에서 계단을 통해 한층 내려가면 위치해 있는데요. 풀장에 들어서면 투온 비치가 한눈에 들어오는 절경이 펼쳐지는데요.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머무는 동안 여유롭게 즐기며 인생 사진을 남겨보세요. 수영장 옆쪽에는 투몬비치로 이어지는 계단이 있어 바닷가 물놀이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요.

근처 맛집 – 에그앤띵스

에그앤띵스
에그앤띵스 메뉴

에디터 은혜의 TIP
괌을 대표하는 브런치 맛집이에요. 오픈 시간부터 줄 서서 먹을 정도로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맛집이에요. 와플과 팬케이크, 오믈렛 등이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와플과 팬케이크는 크림과 과일 토핑이 잔뜩 올라가 있고, 오믈렛도 그 사이즈가 남달라 엄청 푸짐하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괌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괌 리프호텔 홈페이지, 아고다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