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청 나이 결혼 남편 고향 전남편 이혼사유 알아보니 건강까지...

김청 나이 결혼 남편 고향 전남편 이혼사유 알아보니 건강까지...

더데이즈 2022-08-27 16:33:19 신고

김청 결혼 전남편

지난 1998년, 40이 다 된 늦은 나이(37세)에 12살 연상의 중견사업가 배준성 씨와 결혼을 했다. 하지만 3일 만에 이혼했다.

 

 

다만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법적 이혼은 아니었다. 당시 김청은 원래 사랑했던 남자가 있었다고 한다. 김청의 첫사랑은 고등학교 3학년 때 영어 과외를 해줬던 대학생 오빠였다. 

하지만 어느날 남자친구의 어머니가 그녀의 집안 사정을 묻자 김청은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다고 솔직하게 답했고, 순간적으로 남자친구 어머니의 표정이 변하는 것을 보고 어린 마음에 순간 자존심이 상했다고 한다.

그래서 자존심이 상한 순간부터 남자친구에게 모질게 굴었고, 결국 헤어지게 됐다고 한다. 그리고 홧김에 김청의 마음 속에 들어온 전 남편과 홧김에 결혼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결혼식을 올린 김청은 혼인신고도 하지 않고 전남편 배준성과 함께 신혼여행을 떠났다고 한다. 김청의 전남편인 배준성 씨는 이혼 경력도 있었고, 또 나이도 무척 많이 속였다고 한다. 이렇게 많은 것을 속이고 도박까지 많이 하던 남편에게 실망을 해서 신혼여행 3일 만에 돌아와 결혼 6일 만에 전남편과 이혼을 감행하게 된 것이다.

김청은 방송에서 혼수에 관한 아픈 추억을 더듬기도 했다. 그녀는 “난 혼수 이야기 하면 열 받는다. 결혼반지에 사연이 많았다.

그 결혼반지가 무려 다섯 여자를 거친 반지였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 바가 있다. 김청은 “다섯 번 결혼한 남자가 여자한테 그 반지를 줬다가 이혼할 때 뺏었다가 은행에 넣었다가 그랬던 거다”라며 “난 이혼할 때 알몸만 나왔다. 반지고 혼수고 다 주고 나왔다"라고 한 바가 있다. 

 

 

김청은 또 "근데 사람들은 내가 그 반지에 넘어갔다고 얘기하더라”며 사실과 다른 루머로 인해 마음고생을 했던 과거를 털어놨다.  

전남편과 결혼을 취소한 뒤 그 충격으로 이후 1년간 속죄하는 마음으로 강원도의 한 암자에서 칩거 생활을 했다고 전해진다.

 

김청 이혼사유

김청은 지난 1998년 중견사업가 배모씨와 결혼했으나 단 3일 만에 결혼생활을 끝냈다. 당시 신혼 여행지에서 도박에 빠진 남편에게 실망해 결혼을 취소한 것으로 알려졌었다.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였으나, 이후 김청은 5년간 방송활동을 중단해야 했다.

 

김청 고향

김청의 고향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이며, 무남독녀로 태어났다고 한다. 김청의 본명은 안청희이다. 김청은 키 162cm에 몸무게 42kg 혈액형은 B형이다. 

김청의 어머니 김도이는 17살 고등학생 때 어느 아저씨(김청의 아버지)를 만나 임신을 하게 되어 미혼모인 상태에서 사생아인 김청을 낳았다고 한다.

 

 

당시 김청의 아버지는 육군 중사로 나이가 27살이었다고 한다. 김청과 어머니 김도이는 나이차가 18살밖에 나지 않는다고 하며 김청의 어머니 김도이는 17살에 12살 연상을 만나 혼전임신을 하게 되었고, 또 아이까지 낳았으니 양가에서는 계속해서 반대를 했고, 결국 끝내 결혼도 못하고 살았다고 한다.

김청의 아버지는 김청이 100일째 되던 날 김청을 보러 오던 길에 교통사고를 당해 갑자기 돌아가시게 되었다고 한다.

이후 시댁에서 김청을 빼앗아가려 했고, 김청의 어머니는 빼앗기지 않기 위해 김청을 데리고 강원도와 부산 등으로 도망다닐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그리고 김청의 어머니는 혼자 몸으로 김청을 키우느라 고생도 많이 하셨다고 한다. 

 

 

김청은 과거 TV조선 마이웨이에서 "아버지가 스물일곱 꽃다운 나이에 생을 마감하셨는데, 아버지와 어머니가 가족들의 반대로 결혼식도 올리지 못했다고 한다. 그래서 어머니는 아버지와 영혼결혼식을 올리셨다"고 했다.

 

김청 나이

탤런트 김청의 올해 나이는 61세다. 그는 배우 데뷔 이후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청은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에서 준미스로 발탁, 화려한 데뷔와 동시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쇼 2000, 토토즐, 드라마 사랑과 야망, 모래성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스타덤에 올랐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