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서현진, 미스코리아 출신 다운 완벽 무대…육아맘의 반전매력+치명+우아美

‘불후의 명곡’ 서현진, 미스코리아 출신 다운 완벽 무대…육아맘의 반전매력+치명+우아美

진실타임스 2022-08-28 08:35:27 신고

3줄요약
방송인 서현진 [KBS 2TV ‘불후의 명곡 : 미스코리아 특집’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방송인 서현진 [KBS 2TV ‘불후의 명곡 : 미스코리아 특집’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방송인 서현진이 우아한 ‘반전매력’을 뽐냈다.

 서현진은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 미스코리아 특집’에서 이효리의 ‘미스코리아’를 열창했다.

 지난 2001년 제4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선을 차지한 서현진은 당시 포토제닉상에 이어 미스 월드 베스트 드레서상을 수상하는 등 놀라운 성적을 기록하며 역대급 행보를 보여 준 바 있다.

 서현진은 이 날, ‘불후의 명곡’에서 미스코리아가 부르는 최초의 ‘미스코리아’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박수를 받았으며, 화려한 티아라와 눈부신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 주지 못했던 매혹적이고 치명적인 반전매력을 발산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 서현진은 “이 땅에서 살아가는 모든 여성들이 ‘미스코리아’라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많은 여성들에 대한 ‘리스펙’을 표했으며, 완성도 높은 무대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서현진은 현재 인스타그램, 블로그 및 개인 유튜브 채널 서현진TV 등 각종 SNS를 통해 친근한 육아맘으로서의 모습을 보여 주고 있으며, 영향력 있는 커머셜 에디터 및 방송인으로서의 활약을 이어 나가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