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찬, 여심 녹이는 R&B 소울...고품격 귀호강 선물한 'Fallin'

이병찬, 여심 녹이는 R&B 소울...고품격 귀호강 선물한 'Fallin'

문화저널코리아 2022-08-29 10:37:39 신고

3줄요약

`

[사진제공 : KBS 2TV '리슨 업' 방송 화면 캡처]

 

 

문화저널코리아 김영일 기자 | 가수 이병찬이 달콤하고 촉촉한 마성의 목소리로 여심을 저격했다.

 

이병찬은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리슨 업(Listen-Up)'에 출연해 신인의 패기를 보여줬다.

 

이날 이병찬은 3라운드 팀 미션에서 프로듀서 팔로알토, 파테코의 지원군이 되어 배틀에 참여했다.

 

이병찬은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 발라드만 주로 했었는데 힙합에 도전할 생각도 있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이병찬은 두 프로듀서 앞에서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이거나 아이돌 춤까지 추며 신인으로서 열정적이고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본 무대 앞에서 이병찬은 "가수가 되고 나서 첫 지상파 KBS에 나오게 됐고 쉽지 않은 기회이기 때문에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세 번째 무대에 나선 이병찬은 팔로알토, 파테코가 프로듀싱한 'Fallin''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1970년대 R&B 밴드 음악을 재해석한 곡인 'Fallin'은 사랑하는 사람이 혹시나 달아날까 봐 조심스러워서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이의 노래로 이병찬의 호소력 짙은 감성 목소리가 어우러져 설렘을 배가시켰다.

 

특히 이병찬은 처음 도전하는 R&B 장르에도 소울 가득한 음색으로 프로듀서들과 관객의 마음을 단숨에 모두를 사로잡았다.

 

한편 이병찬은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진정성 있는 무대와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며 최종 5위를 차지해 국민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할 뿐만 아니라 국민가수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 음원 'I Dream(아이 드림)'을 발매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또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 투어 콘서트'로 전국 각지의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 이병찬은 현재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인상 깊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