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출신 반광옥, '현재는 아름다워' OST '살아지더라' 28일 전격 발매!

'슈퍼스타K' 출신 반광옥, '현재는 아름다워' OST '살아지더라' 28일 전격 발매!

문화저널코리아 2022-08-29 10:38:24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 : 더하기미디어]

 

문화저널코리아 박준희 기자 | 가수 반광옥이 독보적인 음색으로 안방극장을 접수한다.

 

28일 정오 반광옥이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7 '살아지더라'가 발매된다.

 

'살아지더라'는 '그립다 해도 생각 안 나도 다 살아지더라'라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인생의 무상함과 허탈함을 그렸다.

 

섬세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해 기타, 스트링 등 다양한 악기들의 조화가 매력적인 이번 곡은 섬세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음색 깡패' 수식어를 얻은 반광옥이 가창에 참여해 감동을 더했다.

 

특유의 깊은 감성으로 어떠한 곡도 본인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반광옥의 목소리와 '모질었던 시간에 치이고 또다시 일어나 힘을 내고/가끔

 

하늘을 바라다보며 조금씩 억지로 웃어보고/지나가니 잊히고 울고 나니 또 웃어져' 등의 현실적인 노랫말,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공감대를 자극할 계획이다.

 

2009년 Mnet '슈퍼스타K 시즌1' 출신 반광옥은 같은 해 제20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 가창상을 수상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첫 싱글 'Ultramarine'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반광옥은 다양한 앨범과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