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양평군 찾아 수해복구 일손돕기·쌀 나눔 실시

농협은행, 양평군 찾아 수해복구 일손돕기·쌀 나눔 실시

데일리안 2022-08-30 08:35:00 신고

3줄요약
권준학(왼쪽) NH농협은행장과 전진선 양평군수가 29일 경기도 양평군청에서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은행 권준학(왼쪽) NH농협은행장과 전진선 양평군수가 29일 경기도 양평군청에서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29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기 위해 경기도 양평군을 찾아 수해복구 일손 돕기를 진행하고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권준학 농협은행장과 경영기획부문·경영지원부문 직원 20여명은 수해복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평군 강하면 소재 농가와 관내 수변공원 일대의 토사 잔해물 및 쓰레기 제거 활동 등을 전개하며 일손돕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아울러 권 행장은 양평군청을 찾아 3000만원 상당의 양평쌀 10톤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쌀은 민족의 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양평군 관내 취약계층 가정 지원 등을 위해 마련됐다.

권 행장은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기 위해 일손돕기 활동을 진행하고 우리 이웃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농업인, 국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민족은행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