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라이브 퀸’으로 평가 받는 클라씨 선유, ‘두 번째 세계’서 무대 씹었다

4세대 ‘라이브 퀸’으로 평가 받는 클라씨 선유, ‘두 번째 세계’서 무대 씹었다

진실타임스 2022-08-31 03:04:24 신고

3줄요약
걸그룹 클라씨(CLASS:y) 선유 [JTBC ‘두 번째 세계’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클라씨(CLASS:y) 선유 [JTBC ‘두 번째 세계’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클라씨(CLASS:y)의 선유가 새로운 도전을 위해 ‘두 번째 세계’에 출격했다.

 오늘(3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 JTBC ‘두 번째 세계’에 클라씨의 메인 래퍼인 선유가 출연, 뛰어난 실력으로 올라운더 임을 입증했다.

 이 날, 클라씨 선유는 걸그룹 메인 래퍼들이 무대로 실력을 증명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 출연을 알리며 “‘잘하는 친구였구나’라는 말을 꼭 듣고 싶다”라고 각오를 전해 큰 임팩트를 남겼다.

 클라씨 선유는 ‘두 번째 세계’ 무대를 앞두고도 긴장감 없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내는가 하면, 바쁜 해외 스케줄 속에서도 연습을 이어가 큰 기대를 자아냈다. ‘두 번째 세계’ 무대에 오른 선유는 일상에서의 귀여운 모습과는 반전된 무대로 시선을 강탈했다.

 ‘본업 모먼트’ 무대에서 선유는 ‘Fifteen’을 선곡, 클라씨의 메인 래퍼로서 뛰어난 역량을 보여 주며 감탄을 자아냈다. 선유는 파워풀한 래핑을 선보이며 남다른 무대 장악력을 뽐냈고, 여유로운 제스처를 이어 가는 등 15세란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고퀄리티 퍼포먼스를 펼쳤다.

 뿐만 아니라 선유는 화려한 래핑 후 한 손으로 옆돌기 동작까지 성공, 마지막까지 강렬한 여운을 안겼다. 클라씨의 막내 선유는 무대 후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한 오마이걸 미미와 모모랜드의 주이, 원더걸스 출신 유빈과 첫 대면식을 가지며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세계’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클라씨 선유는 앞서 MBC ‘방과 후 설렘’ 프로그램 당시 파이널 최종 2위에 오르며 보컬과 댄스, 랩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서바이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당당히 데뷔의 꿈을 이룬 선유가 앞으로 ‘두 번째 세계’에서 어떤 활약을 이어 갈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클라씨 선유가 출연하는 JTBC 새 예능 ‘두 번째 세계’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