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日 새 싱글 발매 기념 현지 쇼케이스 성료…"직접 만나니 감격!"

투바투, 日 새 싱글 발매 기념 현지 쇼케이스 성료…"직접 만나니 감격!"

pickcon 2022-08-31 11:30:00 신고

3줄요약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싱글 3집 발매를 하루 앞두고 성황리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 30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도쿄의 롯폰기힐즈 아레나에서 세 번째 일본 싱글 'GOOD BOY GONE BAD'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 쇼케이스는 지난 2020년 1월 일본 싱글 1집 'MAGIC HOUR' 발매 기념 행사 이후 약 2년 7개월 만에 개최된 행사로,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약 1천 명의 팬들이 함께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동안 온라인으로 소통했지만, 이렇게 직접 모아(MOA)분들을 만나게 되니 감격스럽다. 같은 공간에서 함께 호흡할 수 있어 기쁘다. 박수를 치고, 모아봉을 열심히 흔들어 주셔서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저희에게 보내 주신 큰 에너지에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싱글 3집 'GOOD BOY GONE BAD'의 타이틀곡 'Good Boy Gone Bad [Japanese Ver.]'와 '君じゃない誰かの愛し方 (Ring)'(기미자나이 다레카노 아이시카타)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다섯 멤버는 '君じゃない誰かの愛し方 (Ring)' 무대를 통해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멜로디와 어우러진 풍부한 하모니로 아름다운 사랑의 감정을 노래했고, 'Good Boy Gone Bad [Japanese Ver.]' 무대에서는 파워풀하면서 절도 있는 군무로 다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신보와 관련한 짧은 인터뷰도 이어졌다. 지난 29일부터 차례로 티저가 공개되면서 기대를 모은  'Good Boy Gone Bad [Japanese Ver.]'의 뮤직비디오에 대해 리더 수빈은 "상처를 표현한 메이크업이나 타투 스티커를 이용해 'Gone Bad'한 모습을 보여 드리려고 했다. 스릴감 넘치는 액션 장면도 즐겨 달라"고 당부했다.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곡 작업에 참여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일본 자작곡  '君じゃない誰かの愛し方 (Ring)'에 대해 태현은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여서 따뜻한 느낌을 담으려 했고, 동시에 누군가를 잊을 수 없다는 상황을 떠올리면서 안타까운 감정도 같이 녹여 내려고 했다"라고 곡 작업의 배경 설명을 더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020년 1월 일본 싱글 1집 'MAGIC HOUR'로 데뷔한 후, 같은 해 8월 싱글 2집 'DRAMA', 지난해 1월 정규 1집 'STILL DREAMING'과 11월 첫 EP 'Chaotic Wonderland'를 발표하는 등 일본에서 왕성하게 활동해 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리콘 등 일본 주요 차트에서 선전하며 일본 내 막강한 인기를 입증한 만큼 신보로 거둘 성과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9월 3~4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의 오오키니 아레나 마이시마에서, 7~8일에는 지바현의 마쿠하리 이벤트홀에서 첫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LOVE SICK>'을 개최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