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잡' 정일우X권유리, 함께 묶였다…무슨 일?

'굿잡' 정일우X권유리, 함께 묶였다…무슨 일?

이데일리 2022-08-31 15:23:13 신고

3줄요약
사진=‘굿잡’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굿잡’ 정일우와 권유리가 함께 창고에 갇힌다.

31일 방송되는 ENA 수목드라마 ‘굿잡’(연출 강민구, 김성진 극본 김정애, 권희경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프로덕션에이치)에서는 서로의 비밀을 들켜버린 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 분)와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권유리 분)가 앞으로 본격적인 공조 수사를 펼칠 것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은선우는 엄마의 유품 ‘여왕의 눈물’이 20년 만에 다시 세상에 나온 배경을 추리하던 중 배우 오아라(신고은 분)가 마지막 소유자라는 것을 알아냈다. 이 과정에서 돈세라는 은선우를 도둑이라고 오해도 했지만, 진짜 정체를 알고 나서는 초시력을 이용해 그를 돕고 있다. 이후 은선우와 돈세라는 실종된 배우 오아라의 행적을 함께 쫓는 중이다.

이런 가운데 8월 30일에는 병원에 잠입한 은선우, 돈세라의 스틸컷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아라를 조사하던 두 사람이 오아라가 차고 다니던 소아암 후원 팔찌를 알아보고, 이를 조사하기 위해 병원에 들어간 것. 또한 ‘굿잡’ 3회 방송을 앞두고는 병원에 있던 두 사람이 창고에 갇힌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높인다.

공개된 사진 속 손과 발이 모두 묶인 은선우와 돈세라는 사람이 오가지 않는 창고에 갇혀 있다. 이어 여전히 손, 발이 묶인 채로 바닥에 쓰러진 은선우-돈세라가 보인다. 이로 인해 밀착된 둘 사이의 거리가 아슬아슬하게 느껴진다. 손도, 발도 못쓰는 상황에서 자유로운 건 오직 입뿐인 두 사람이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은선우, 돈세라가 놀란 표정으로 한곳을 바라본다. 과연 두 사람은 왜 창고에 갇히게 된 것일지, 또 이들은 무사히 창고를 탈출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ENA 수목드라마 ‘굿잡’ 3회는 31일 오후 9시 ENA 채널에서 방송되며 ENA DRAMA, 올레tv, seezn(시즌)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