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 김예지의 세계 정복이 시작됐다...SWC2022 9월 지역컵 분위기 달군다

카디 김예지의 세계 정복이 시작됐다...SWC2022 9월 지역컵 분위기 달군다

게임와이 2022-09-01 12:35:44 신고

3줄요약

보이스코리아에서 독창적인 매력으로 주목을 끈 카디 소속 가수 김예지가 컴투스의 서머너즈워 e스포츠 대회를 통해 글로벌 정복을 시작한다. 

컴투스는 1일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2(SWC2022)’의 메인 테마곡 ‘쇼 유어 컬러(SHOW YOUR COLOR)’의 공식 음원을 공개했다.

이 주제가는 신나고 열광적인 분위기를 리드미컬한 밴드 사운드로 표현한 곡으로, 각 지역컵 출전 선수들이 아레나에서 마음껏 실력을 펼쳐 보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가창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코리아2020’을 통해 독특한 분위기와 실력으로 주목받은 신예 뮤지션 김예지가 참여해, 대회에 출전한 전 세계 소환사들에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강렬한 음색으로 노래한다.

공식 테마를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뮤직 비디오도 공개됐다. 뮤직 비디오에서는 테마곡의 가사를 녹여낸 화려한 타이포그래피와 함께 '서머너즈 워' 인기 몬스터들의 일러스트를 감각적 영상으로 편집해 선보인다. 

김예지는 1996년생으로 2020년 디지털 싱글 '닥치고 나 있어 (feat. Dbo)'로 데뷔했다. 카디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김예지는 장르를 가리지 않는 유연한 보컬로 통한다. 보이스코리아 2020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압도적이고 독특한 가창 실력으로 기립박수를 받았으며. 트렌디한 보이스와 신선한 매력으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아 ‘무대 위의 작은 거인’ 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블라인드 오디션 | 보이스 코리아 2020의 김예지 /유튜브
블라인드 오디션 | 보이스 코리아 2020의 김예지 /유튜브
김예지 /김예지 페이스북&엘르
김예지 /김예지 페이스북&엘르
김예지 /김예지 페이스북
김예지 /김예지 페이스북


‘SWC2022’는 지난 주 미주 지역 패자전과 동남아&호주 예선을 끝으로, 각 지역을 대표할 선수 선발을 모두 완료하고, 본격적인 지역컵 시작을 앞두고 있다. 특히 이번 ‘SWC’ 지역컵은 3년만에 유관중 오프라인 경기로 개최돼, 다시금 현장 관객들의 열띤 응원이 함께하는 전 세계 게임팬들의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공개된 테마곡은 오는 9월부터 개최되는 지역컵에서부터 본격적으로 대회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유럽컵은 9월 17일 한국 시간 기준 9시 베를린에서 열리고, 10월 9일 새벽 3시 뉴욕에서 아메리카컵, 10월 22일 오후 3시 태국 방콕에서 아시아퍼시픽컵이 개최된다.

각 지역 예선을 뚫고 진출한 총 24명의 선수들이 각 지역컵에서 치열한 승부를 겨루고, 아메리카컵 상위 2명, 아시아퍼시픽컵 3명, 유럽컵 2명, 그리고 중국 별도 선발전 우승자까지 총 8인이 오는 11월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되는 월드파이널 무대에 오른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