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기대작 ‘히트2’, 구글 매출 1위 달성

넥슨 기대작 ‘히트2’, 구글 매출 1위 달성

이데일리 2022-09-02 08:33:37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넥슨은 자사 신작 MMORPG ‘히트2’가 국내 구글 플레이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25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히트2’는 오픈 12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오른 바 있다. 구글 플레이에서는 지난달 27일 매출 6위로 차트에 첫 진입한 후 지속적으로 순위가 상승, 출시 일주일 만에 1위를 달성했다.

인기 순위도 출시 전부터 사전 다운로드 효과로 애플 앱스토어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지난달 27일 구글 플레이에서도 1위에 올랐다.

최성욱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히트2’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만큼 이용자 목소리를 꼼꼼히 확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만들어 나간다는 마음가짐으로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히트2’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히트2’는 넥슨 대표 모바일 지식재산(IP) ‘히트’를 잇는 정식 후속작으로, MMORPG 장르로 새롭게 태어났다. 대규모 필드 전투 및 공성전을 메인 콘텐츠로 내세운다. 이용자가 직접 서버 룰을 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등 참여형 시스템을 통해 보다 확장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또 서비스 오픈 당일부터 이용자 피드백을 토대로 개선점을 정리해 곧바로 반영하는 등 개발진이 적극 나서 ‘히트2’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데 총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넥슨은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계시자의 희귀 클래스 선택권 및 골드, 강화석 주머니, 퀘스트 지령서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