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메탈릭 에코 밥솥' NS홈쇼핑 첫 방송

쿠쿠전자, '메탈릭 에코 밥솥' NS홈쇼핑 첫 방송

이데일리 2022-09-02 09:27:41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쿠쿠전자가 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70분 동안 NS홈쇼핑에서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 출시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쿠쿠전자 측은 “홈쇼핑에서 처음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을 소개하는 이번 방송을 통해 생방송 중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코팅 내솥을 추가 증정한다. 모바일 쿠폰, 일시불 할인, 카드 할인, 24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등 혜택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쿠쿠가 올해 7월 출시한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은 내솥 전체에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습기와 고압, 고열에 의한 스크레치와 변형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에코 스테인리스 코팅 내솥을 한 대의 밥솥에서 호환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강화했다. IH 전기압력밥솥에 탑재된 ‘내솥 호환 알고리즘’은 쿠쿠가 국내에서 처음 개발해 선보이는 기술이다. 잡곡밥, 현미밥, 콩밥, 슈퍼 곡물밥 등 각종 밥 메뉴 외에 수육, 갈비찜, 영양밥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멀티쿠커 기능도 갖췄다.

이번 NS홈쇼핑 방송에서는 새로 추가한 브라운 색상 모델도 선보인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올스테인리스 메탈릭 에코 밥솥은 내솥과 커버 모두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위생 관리 편의성을 높이고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 제품”이라며 “메뉴 프로그램에 신설한 수비드 기능, 논코팅 스테인리스 내솥을 간편하고 쉽게 세척하는 불림세척 기능 등 다양한 특장점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