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휠체어 탄 박나래 케어…일촉즉발 상황에서도 팀워크 발휘(나혼산)

키, 휠체어 탄 박나래 케어…일촉즉발 상황에서도 팀워크 발휘(나혼산)

pickcon 2022-09-02 09:28:24 신고

3줄요약
사진: MBC 제공

‘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샤이니 키가 극한의 위기(?) 상황 속 ‘화장실 찾기’에 나선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2일(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와 키의 ‘일촉즉발 위기(?) 상황’이 공개된다.

샤이니 키가 십자인대 파열 수술을 받은 박나래의 재활 운동에 동행한다. 박나래는 일일 간병인이 되어 준 키의 도움을 받아 재활센터로 향하며 평범하게 하던 것들이 너무나 감사하다며 다리 부상으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다.

이때 예상치 못한 몸의 신호(?)를 감지한 박나래와 이를 본 키는 ‘흥 남매’ 본능을 끌어올려 위기 상황을 모면하려고 하지만 교통 정체 구간에서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인다. 눈을 질끈 감은 박나래와 아연실색한 키의 표정이 당시의 급박한 상황을 고스란히 전해준다.

이어진 사진 속에는 화장실을 발견 한 듯 손으로 방향을 가리키는 박나래와 그곳을 향해 급발진 하는 키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의 눈과 발이 되어 오직 화장실을 찾기 위해 한 팀이 된 박나래와 키의 팀워크가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박나래의 재활운동 현장도 포착됐다. 키는 힘들어하는 박나래의 곁에서 “할 수 있어! 할 수 있어!”라며 끊임없이 응원의 말을 전한다. 극심한 고통에 몸부림치는 박나래의 어깨를 토닥토닥 달래 주고 손을 잡아주는가 하면, 그의 미간 주름까지 케어 하는 키의 모습은 안방에 훈훈함을 전할 예정이다.

일촉즉발 위기 상황과 고통의 순간을 함께 나눈 박나래와 키의 특별한 우정은 오늘(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